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생 소갈비 맛집 서서갈비

by 금초v 2023. 1. 6.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고기

포스팅 입니다

고기중에도 곱창 삼겹살 갈비를 좋아하는데요

일산에 생긴지는 조금 됬지만

이제야 가게된 서서 갈비집 입니다

여기는 일산 라페스타 제2공영주차장

라인에 자리하고 있는데 제가 진짜 좋아하는

황소곱창 옆집이기도 합니다

매번 곱창집 가다가 지나쳐만 갔었는데

친구가 사준다는 말에 달려갔습니다 

 

가격이 착한가격은 아니였어요

미국산임에도 불구하고

흠...

 
 
 
 

김치로주된 반찬들 갓김치 열무김치 백김치

김치만 세가지 주시네요

나중에 먹다가 왜 김치만 준지 이해가 갔어요

소고기는 계속 먹으면

속이 느글 거려서 김치를 먹게된다는

생갈비 3인분 입니다

뼈 1대에 1인분 인가봐요

양이 많진 않았습니다

불위에 올려서 앞뒤로 지글지글

소고기는 너무 바싹 구면 안되지만

미국산이여서 뭔가 바싹 구워 먹어야 할것 같은 이느낌

 

고기는 너무 맛있어요 ㅋㅋ

맛없는 고기가 있을까요?

느끼하니까 백김치 한번 먹어줍니다

백김치맛집

그다음 주문한 서서갈비

느끼해서 생갈비를 더못먹겠더라구요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3명이서 4인분을 먹엇지만 배가 안차서

간장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뜻밖의 국수맛집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고기종류 사진으로 나와있어

골라드시면 될거같아요

보통은 생갈비가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다 맛있었어요

미국산만 아니였음 더 행복하게 먹었을텐데

아쉽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지도가 안떠서 첨부가 안되네요 ㅜ

제2공영주차장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