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야당역 근처 파주 삼겹살 맛집 이베리코 육회품은돼지

by 금초v 2023. 1. 5.
반응형

비가 오는 주말이네요

오랜만에 파주 갈일이 있어서 파주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육회품은돼지 에 방문했어요

건물에 바로 주차 하시면 되고 2시간 반까지

무료주차라 주차걱정 없이 맛난 고기를 여유롭게

먹을수 있습니다

돼지고기는 뭐니뭐니해도 이베리코 돼지가 맛있어요

근데 이집은 이베리코 중에도 순종 베요타등급의

100% 이베리코 돼지를 사용하신다고 해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딱 적당한거 같아요

모듬으로 먹을까 하다가 목살이 더 땡겨서

일단 꽃목살 2인분 먼저 주문했습니다~

가게 차분하니 분위기가 술한잔 하기 딱 좋아보였는데

차가 있어서 술한잔 못한게 조금 아쉬웠어요

 
 

사진이 작아 안보이실까봐 한장씩 더 찍어 보았어요

주문 하자마자 반찬이 엄청 빨리 나오는점이

좋았습니다 배가 무지 고픈 상태에서 왔거든요

저녁을 거의 8시 다 되서 먹으러 와가지고

빨리 나오길 바랬는데 거의 주문하자마자

바로 셋팅이 되었어요

 
 
 
 
 
 

반찬은 깔끔하게 잘나오는거 같아요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옥수수 먼저 두접시나 흡입했네요

명이나물 진짜 좋아하는데 나와서 좋았고

고기랑 싸먹는 파채가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반찬이 맛있어서 몇번 리필해먹었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가져다 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고기 찍어먹는 양념은 다 매력이 있었는데

특히 갈치속젓이 짭조름하니 맛있었구

소금도 다른집이랑 다른 소금인지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고기가 맛있으면 소금만 찍어도 너무 맛있죠

꽃목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이베리코 고기집중에 이집이 특히나 맛있는데

숙성실이 따로 있어 다른집이랑 질이 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

고기는 역시 숙성고기

진짜 고기만큼우 파주 삼겹살 맛집중에 최고인거 같아용

일단 로즈마리로 향 먼저 입히고 나서

고기 버섯 양파 넣고 맛있게 익혀줍니다

고기가 진짜 신선해 보이죠

돼지고기인데 마블링이 보이네요

꽃목살이 두툼해서 익히면서 육즙을 안에

가둬가면서 앞뒤로 잘익혀줘야 해요~

맛있게 익어가는 이베리코

이베리코 돼지 먹으면 진짜 일반 돼지고기는

안먹게 되는거 같아요

제주도 흑돼지보다도 맛있는 느낌

 
 

어느정도 익으면 버섯이랑 양파도 싹 짤라서

같이 익혀준다음 폭풍 흡입 했습니다

이베리코 돼지는 일반 돼지고기보다

덜익혀 드셔도 돼요~

 
 
 
 

쌈장 갈치속젓 소금 와사비 어느것에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고기도 아닌데 왜이렇게 맛있는지

두명이서 2인분 폭풍 흡입 하고나서

추가로 꽃살1인분 곱창뚝배기 주문했습니다

 
 

곱창 뚝빼기는 매콤할줄 알았는데 고소했어요

곱이 없어보이지만 입에 넣으면

고소한곱이 나오더라구요

고기엔 찌개 필수 된장찌개 시킬걸 괜히 곱창 뚝빼기

시켜서 술이 더 땡겼네요

꽃살 등장

꽃살은 꽃목살이랑 다르게 얇아서 둘둘말아 나오네요

이건 기름기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거 같은맛

저는 개인적으로 기름진걸 좋아해서

꽃목살이 더 맛있었습니다

 

 
 

꽃살까지 맛있게 클리어하고 나왔어요

배가 터지는줄

고기질이 좋아서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위치는 야당역 근처 스타벅스 건물 1층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주 삼겹살 맛집 육회품은돼지 강추해드릴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