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대화동 삼겹살 맛집 우리도한번잘구워보세 대화점

by 금초v 2023.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칼집 삼겹살이 너무 땡겼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수소문하다가 아는 동생한테

물어봐서 대화 먹자골목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대화동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우리도한번잘구워보세 대화점 입니다

주차가 가게앞에 두대정도 댈수 있습니다

주말엔 길거리에 주차해도 된다고 하네요

 
 

주차장에 자리가 있었는데 차가 좀 커서

그냥 도로 쪽으로 주차하고 매장에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고기 냉장고

괜히 한번 찍어보기

밥먹으러 일찍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나갈때 되니까 손님이 바글바글 맛집이 맞나봐요

 
 
 
 

매장 내부 후딱 찍었어요

밖에 테라스 같은곳도 있고 매장이 넓은편이네요

삼겹살집인데 분위기가 아늑한 느낌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착한편 이에요 칼집삼겹살이 1인분에 11000원

밖에 안해서 부담없이 2인분 먼저주문하고

이베리코 좋아해서 꽃목살도 1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들 사진 이에요

김치 무채 양파 파무침 상추 마늘 와사비

된장찌개 계란찜등이 나왔습니다

반찬이 풍부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보통 된장찌개 계란찜은 안주고 추가로 시켜먹어야

하는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누룽지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나서 나온 삼겹살이랑 꽃목살

주문하자마자 스피드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일반 돼지고기랑 이베리코랑 고기색이 다르네요

이베리코 색이 더 진한 색감이에요 신기

같은 돼지고기여도 뭔가 고기 자체가 다른 느낌 이에요

 

일단 삼겹살 먼저 굽기

칼집이 제대로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구워졌어요

칼집 삼겹살 진짜 오랜만에 먹었네요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이게 왜 이렇게 땡기던지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고기는 언제나 사랑 입니다

 
 

맛있게 구워서 한쪽으로 놓고 먹을 준비

해놓고 폭풍흡입 시작했습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소금도 찍어서 먹고 이름 모를 빨간소스도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맛인데 초딩입맛인 분들이

좋아할거 같은 그런 맛!

마늘도 기름장에 구워 먹어야지유~

고기먹을때 구운마늘은 필수 입니다

두번째 삼겹살도 굽기

두번째가 더 맛있게 구워지네요~

쌈도 싸서 맛있게 먹었어요

칼집삼겹살이 일반삼겹살보다 맛있고

그다음 제주고기 단연 이베리코가 제일 맛있구요

나름 저만의 고기 급이 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이베리코 꽃목살

삼겹살이 먹고 싶어 왔지만 이베리코 꽃목살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짜글이 볶음밥도 시켰습니다

고기먹을때 꼭 밥을 먹게 되는데 일반 공기밥보다

오늘은 짜글이가 땡겨서 시켜봤어요

기본적인 맛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김이랑 김치랑 계란의 조합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그런맛이쥬~

배가 부른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공기밥 안시키고 짜글이 먹길 잘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누룽지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2차가서는 많이 못먹었네요

고기도 맛있고 그외 메뉴들까지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대화동 삼겹살 맛집 찾으시는 중이라면

여기 우리도한번잘구워보세 추천드려요ㅋㅋ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이 오래 남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