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당동 떡볶이 타운 맛집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

by 금초v 2023.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 주말에 서울에 볼일있어 나간김에 진짜

오랜만에 #신당동떡볶이타운 을 가게 되었어요

코로나 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코로나 터지고 집 근처만 돌아다니다보니

서울을 잘 안나왔었는데요

신당동 근처 온김에 즉석 떡볶이 먹으러

#마복림떡볶이집 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주차는 발렛이 되서 차가지고 오기도 너무 편해요~

즉석떡볶이집 인데 발렛까지 되니 넘나 좋은것

예전에는 줄서서 들어온적도 많았는데

코로나 여서 그런지 줄은 안서고 바로 들어 왔어요

앉아서 따로 메뉴 고를거 없이 인원수데로 시키면 됩니다

거기에 추가로 넣고싶은 메뉴 넣으시면 되요~

오랜만에와서 까먹고 그냥 기본만 먹었어요

계란이라도 추가할걸

기본 외 추가 단무지 젓가락 추가물 등은 셀프 입니다

단무지는 추가 필수 단무지도 맛집이에요

단무지가 달달한게 일반 단무지랑은 달라요

얇아서 하나씩 쏙쏙 먹게 되었습니다

기본 2인분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물이 많은가? 싶은데 다 익고나면 또 아니더라구요

양이 적어보이지만

밥까지 볶아 먹으면 양이 딱 맞았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중~

오랜만에 먹는거라 기대 되더라구요

빨리 익길 기다리면서 면을 열심히 뒤적여 줬어요

면이 다익으면 먹어도 되요

그냥 라면 끓여 먹는 정도의 시간만 기다리면되서

생각보다 조리시간은 길지 않아요

 
 

떡볶이 어묵 납작만두 면 다 꿀맛

면 먼저 불기 전에 먹고 나머진 먹고싶은데로 먹었어요

계란 생각을 왜못했을까

다 먹고 옆테이블에서 시키는거보고 후회했어요

여러분들은 추가하고싶은거 추가해 드세요~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빼놓을수 없는 볶음밥!

볶음밥이 들어가는게 별로 없는데 진짜 맛있어요

신기하게 맛있는 떡볶이 볶음밥 강추

직원분이 비벼주진 않고 각자 비벼먹는거에요

이뿌게 하트 만들어 먹었어요ㅋㅋㅋ

사진찍고 다 흡입해 사라진 1초 하트

오랜만에 가서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신당동맛집 #신당동떡볶이 #마복림떡볶이

#맛집 #맛집추천 #서울맛집 #떡볶이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