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야당 맛집 초밥 부페 추천 키누카누 파주점

by 금초v 2023.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진짜 오랜만에 가게된 부페인데요

스시부페로 가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야당 키누카누 스시부페집 입니다~

 

 

건물에 주차하고 5층으로 올라가면되요

주차는 2시간 무료 입니다

이용시간이 1시간 반이라 주차는 넉넉합니다

야당역에서 가깝고 cgv건물이에요

가격은 저렴한편 저는 공휴일에 갔는데

성인 2명 기준 5만원돈 이었습니다

부페치고 진짜 저렴했는데

많이 먹어야지 하면서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못먹어서

돈이 조금 아깝긴 했어요

식사시간은 만석 일때만 1시간 반이라고 합니다

근데 가게가 진짜 커서

만석이 될수 있을까 싶었어요

5층 한층이 다 키누카누 이에요~

자리에 앉아서 바로 음식 담으러 고고싱 했습니다

제일 신나고 전투적인 시간!

일단 초밥안에는 와사비가 없다고 해요

그래서 와사비 꼭 푸셔야합니다

반찬코너?에 와사비랑 단무지 락교등

반찬들이 다양하게 보입니다

 
 
 
 
 
 
 

일단 초밥 종류가 진짜 다양해요

이날은 쉬는날 디너시간 이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초밥들이 빈곳이 많았어요

그렇다고 없는 접시는 없었고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구요

종류가 많아서 진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초밥 외에도 샐러드 육회 파스타 피자

탕수육 우동 와플 등등 가짓수가 진짜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참치 골뱅이도 보이고 튀김종류도 보이네요

초밥 부페인데 다른 음식들 종류도 진짜 다양해서

회나 초밥 안좋아하는 분들도 오실수 있어요

첫 접시는 초밥 종류로 퍼왔습니다

연어가 진짜 맛있었고 고기불초밥? 이 불맛나서

맛있었네요

초밥 밥 양이 적은점이 진짜 좋았습니다

 
 

면종류 풀종류도 먹고

게살스프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후식까지 마무리했습니다

 
 

가게에 아이들이 놀만한 시설이 많아서 그런지

가족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나중에 조카데리고 가족들이랑 와야겠어요~

우연히 발견했다가 맛있게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