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룸 술집 갓포더인 분위기 좋은 술집

by 금초v 2023.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너무 좋은 술집을 발견해서

잇님들께 소개시켜드리려구요

 

여기는 라페스타 먹자골목쪽에 위치하고있는데

마지막에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요즘 제가 자주 가고있는 룸술집 이랍니다

룸이 3개있어요 근데 예약 안하면 평일에도

거의 못가더라구요

저도 당일예약은 안되서 그냥 테라스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라스 자리도 나쁘지 않아요

안에는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아쉬운데로 테라스 사진이라도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는 다른곳에 비해 좀 있는편

여기 쉐프님이 요리를 너무 잘하신다고 하셔서

궁금해서 왔는데

처음엔 스테이크 먹으러왔었는데

이날은 숙성회가 좋다고 해서 숙성회로 주문했어요

 
 
 
 

기본안주 입니다

올리브 완전 내스타일

이건 배고파서 시킨 네기우동 먹으면서 시킨

김치랑 단무지 입니다

직원분 쉐프님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네기우동 입니다

진짜 찐 맛탱  우동이 12.000원이라 비싼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생각이 쏙 들어갔어요

고기양도 엄청나고 국물도 완전 진국

회 나오기전에 폭풍흡입 했어요

그다음 메인 안주 모듬회2인 입니다

쉐프님이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한점 한점 먹었습니다

참치는 생참치라 입에서 녹았어요

다른회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

그 다음 모찌리도후 에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안주인데 한동안 파는곳이

없어서 못먹다가 파는곳 찾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나온 멘보샤

이것도 존맛탱

하나 하나 맛없는 안주가 없었던 갓포더인 이었네요

완전 자주 오게 될거 같은곳 ~~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