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추천 삼겹살 더 고기창고 원마운트점

by 금초v 2023.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맛집 발견해 다녀온곳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친구 미용실 놀러갔다가 근처라 들르게 된곳인데

일산 원마운트 맛집으로 유명한곳이라고 해요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잇님들께 공유 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위치는 일산 원마운트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네이버 지도로는 중앙쪽에 찍혀있는데

가게는 h&m 뒷쪽 거의 끝쪽에 위치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요

사진에 하트 표시옆 고기창고 보이시죠?

원마운트 안 1층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찾아가기 쉬우실거에요~

이날이 굉장히 추운날이여서 잽싸게 들어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있는편이었어요

이집의 좋은점이 솥뚜껑에 삼겹살을 구워 먹을수

있다는점 이에요

일산에서 솥뚜껑 삼겹살집은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매장 안은 깔끔했어요

의자안에 옷을 보관 할수 있었어요

다른쪽은 손님 있어서 못찍었네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도 저렴한편! 도드람 암돼지만 사용하는

국내산 한돈 고기맛집 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고기는 국내산이 맛있죠

 
 
 
 
 
 
 

밑반찬 입니다 깔끔하게 나오네요~

삼겹살이랑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반찬들 입니다

파채 무쌈 양파짱아치 상추 고추 마늘등이 나오네요

삼겹살 3인분 주문하자마자

콩나물 고사리 김치가 바로 불판위에 셋팅 됩니다

김치 삼겹살 진짜 좋아하는데

맛집 발견에 너무 기분이가 좋았어요~

전체적인 상차림도 한컷

솥뚜껑이 생각보다 엄청 큼지막해서 좋아요

사진으로 크기가 별로 안커보이지만 아주 컷어요

된장찌개도 주문

얼큰하니 맛있어요~ 된찌is 뭔들

 
 

배가 고파서 도시락도 주문했습니다

잘 섞어서 먹으니 꿀맛

이런 옛날 도시락 완전 좋아요~

고기 3인분 등장 입니다

고기 질이 진짜 좋네요~

사진으로는 안커보이는데 한덩이 한덩이가

큼직하니 먹음직스러웠어요

일단 두줄 먼저 구웠어요

고기판 큰게 느껴지시나요~

김치 고사리 콩나물 고기 다 올려 먹을수 있어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랑 김치

지금봐도 군침 나오네요

삼겹살을 오랜만에 먹는데 확실히

고기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네요

일단 고기만 먼저 흡입 했습니다

한입 한입 너무 맛있네요 역시 한돈은 맛있습니다

쌈을 싸서도 맛있게 흡입 했어요

같이 온 동생들도 너무 잘먹었는데 데려온 동생이

아주 뿌듯해 하더라구요~

 
 

셀프바도 한쪽에 있어서 부족한 반찬들

마음껏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편했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던게

일어나서 셀프바 이용하려고

하니 필요하신거 있냐고 물어보시곤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마지막 사진은 계란찜

폭탄 터진것처럼 위로 솟구쳐 올른게 신기하더라구요

양이 일반 계란찜에 두배정도 되는거 같아요

마지막까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주차는 원마운트에 주차 하시면되고

4시간까지 공짜라고 하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일산 원마운트 맛집 더 고기창고 원마운트점

솥뚜껑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 드립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