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 식껍 삼겹살

by 금초v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웨스턴돔에 있는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파는 식껍이라는 고기집 입니다

삼겹살이 먹고 싶었는데 갔던데 말고

다른곳을 가고싶어서 찾다가 가게된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마지막에 첨부해드릴게요

주차는 건물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넓고 좋아서 주차 걱정은 노놉

오며가며 보던곳이라 한번 가야지 생각했었는데

어쩌다보니 오게 되었네요

꼬들목살 천겹살 등심덧살 ?

처음들어보는 고기이름들이 줄줄이 있네요

가격은 저렴한데 그람수가 적어요

보통은 세트메뉴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저는 2차도 갈거라

그냥 꼬들목살이랑 등심덧살을 주문했어요

일단 물맛집

물이 일반 생수가 아닌점이 좋았어요

 
 
 
 
 
 

기본찬은 요렇게~

쌈장이 보리쌈장? 인게 특이했어요

딱히 기억나는 반찬은 없네요

 

고기등장 입니다

특수부위답게 처음보는 고기모양 입니다

고기가 질이 매우 좋아 보였어요

목살이 진짜 이름 답게 꼬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목살로만 시켜야겠어요

기름진거 싫어하시면 등심덧살도 괜찮아요

 

불이 굉장히 쌔서 고기가 순식간에 익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기대없이 갔다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는

가격이 싸서 그런지 구워주시진 않았어요

각자 구워 먹어야 하는 시스템

 
 

맛있게 잘익은 고기를 소금장에 찍어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와사비도 맛있었구요 마늘도 구워서 먹었어요

청국장도 서비스로 나왔는데

(세트메뉴 시키면 나온다고하네요)

이것도 얼큰하니 아주 소주 안주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부산밀면으로 마무리

치킨소스맛이 난다고 하셨는데

진짜 신기하게 양념치킨맛이 났어요ㅋㅋ

밀면도 강추 가격도 저렴합니다

여기까지 웨스턴돔 식껍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