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사동 흑돼지 삼겹살 맛집 부뚜막 흑돼지

by 금초v 2023.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많아서 밖에 돌아다니기 무서운 요즘 입니다🥲

잇님들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집 근처 삼겹살집 찾다가 발견한

부뚜막 흑돼지 입니다

원래는 냉삼 먹으러 가다가 발견해서

급 방문하게 됬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보통이네요~

일반 오겹살 2인분 주문 했습니다

비빔면도 한개 주문 완료

 
 

매장 크기는 적당했어요 7시반쯤 갔는데

손님이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잘모르는거 같았어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걸수도 있구요~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편이라 좋았어요

파채랑 양파가 둘다 나와서 골라 먹었습니다

명이나물도 맛있었어요

된찌도 나와서 좋았습니다

배고파서 국물부터 허겁지겁 먹었네요~

고기느님 등장

버섯이랑 꽈리고추도 같이 나오네요~

고기질도 엄청 좋아 보여요

 
 

고기를 맛있게 끝까지 구워주셔서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되요~

맬젓도 같이 나와서 좋아요

고기 먹을때 찍어먹으면 존맛탱

 
 

소금에도 찍어서 먹고 맬젓에도 찍어먹고

폭풍 흡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빔면 까지 클리어

비빔면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터질뻔 했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