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웨스턴돔 모자온달 꼼장어 숯불 닭갈비 맛집 추천

by 금초v 2023.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설 잘 보내셨나요 휴일이 벌써 끝나가고 있네요

급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 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곳 소개시켜 드리려구요

웨스턴돔에 위치한 숯불구이집인데

새로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았던 모자온달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언제나 그랬듯 마지막에 첨부해드릴게요~

웨스턴돔 중앙에 크게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는데 그리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가격은 1인분 14000원입니다

이것저것 골라 시켜 먹을수 있을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둘이서 딱 2인분만 시켰네요

꼼장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일단 이날은 닭다리살 2인분 주문

첫주문은 2인분 부터 가능해요

그다음 부터는 1인분씩 추가 가능하구요

 

 
 

기본 안주로는 콘옥수수랑 묵사발이 나왔어요

콘은 별루ㅠ 묵사발은 맛있었어요

 
 
 
 

고기랑 같이먹을 김 양파짱아치 무쌈도 나왔습니다

그다음 술안주로 너무 좋았던 순두부찌개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또 시켜먹을까 고민했지만

2차 갈거라 참았어요~

참치 주먹밥 추가로 시켰어요

이건 우리가 생각하는 딱 그정도 맛!

주인공 닭다리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양이 진짜 많쥬?

껍질도 적당히 붙어있어 야들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가게 조명이 그리 좋지 않아서 사진이 이뿌게

안나오네요 색감이 별로..

고기가 다 구워져서 나오는게 너무 편했어요

기다리다가 고기가 나오면 먹기만 하면 끝

맛있는 닭다리살 야들 야들하니 아주 맛있어요

다음에는 꼼장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같이 나온 김 날치알 넣고 같이 먹어도 존맛탱!

고기에 양념이 적당히 베어있어서 간도 딱 맞았습니다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너무 잘먹고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