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분위기 좋은 맛집 추천 시퀀스 강남 맛집

by 금초v 2023. 1. 28.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압구정 로데오 맛집 시퀀스 입니다

친한 동생이 소개해줘서 다녀온곳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주차도 편하고

어느하나 빠짐 없이 너무 기분좋게 다녀온곳이라

소개 시켜 드리려구요~

위치는 마지막에 첨부해 드릴게요

건물 바로옆 편의점 앞에 있는 발렛부스에서

발렛 맡기고 지하에 위치한 시퀀스 로 고고싱 했습니다

(강남 압구정은 기본 발렛비가 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시간이 오래있었고 새벽까지 있을거라 2만원?3만원 정도 냈습니다)

 

술종류도 다양해요 이날 저희는 술은 안마셨지만

저희 테이블 말고는 다 술드시는 테이블들이였어요~

바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분위기가 이뻐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매장 사진을 자세히 찍진 못했네요~

분위기 맛집

동생이 알아서 맛있는걸로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손님은 평일이었는데도 꽤 있는편

 

연예인이나 샐럽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고 해요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다양해요 술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가격도 강남치고 비싸진 않았어요~

 
 

파인애플 주스랑 사이다 먼저 나왔네요

그다음 나온 메인 찹스테이크 입니다

나오자마자 5분도 안되서 없어졌어요

대 존맛탱

배가고프기도 했지만 진심 소스고 고기고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했습니다~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완전 강추메뉴 입니다~

그다음 시퀀스에 시그니쳐 메뉴라는

갓김치 파스타 입니다~

이것도 강추에요 친구들은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다음 화이트 라구 된장 파스타

이것도 처음먹어보는데 신박하니 맛있었어요

셰프님이 한식 자격증 있으신 분인가

파스타인데 한국 스러운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고추장이 들어간 리조또인

피칸테 크레마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피클이랑도 같이 야무지게 먹었지요~.~

전체샷을 찍고 싶었으나

나오자마자 먹어치워서 단체샷이 없네요🥲

 
 

마지막으로 페퍼로니 피자!!

이것도 찐맛탱 피자 안좋아하는 저도 두조각이나

먹었습니다

치즈가 흘러 넘칠정도로 있고 도우도 맛있고

음식들이 이렇게 다 맛있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하나하나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건

여자넷이서 너무 많이 시켜먹다보니

후식 서비스로 주신 생초콜렛 입니다

후식까지 완벽 했네요

재방문의사100000% 맛집 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