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중식당 추천 저렴한 코스요리 원마운트 맛집 상하이문

by 금초v 2023.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마운트 볼일 보러 갔다가

뜻밖의 맛집 발견해서 기분 좋게 먹고온 맛집이라

빨리 포스팅 해드려구요~

상하이문이라는 중식당인데

가격도 저렴한데 맛까지 좋아서 대만족 하고 왔지요

사진보면서 설명해드릴게요

위치는 원마운트 2층에 아웃백 가기전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가 작진 않아서 딱 보입니다

저희는 코스1을 주문했어요

1인 19000원 코스요리 치구

너무 저렴한 가격에 너무 기분이가 좋았지요

 
 
 
 
 
 

 

다른메뉴들도 다양해요

좋은점은 딤섬도 있다는점인데 딤섬을 좋아해서

샤롱바오도 하나 추가로 주문했어요~

 
 

가게는 깔끔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별로 홍보가 안되서 손님이 없는거 같아요

맛도 좋고 가격도 싼데 왜 손님이 없을까

의문이었습니다

일단 무지 추웠던날이라 따뜻한차가 너무 방가웠습니다

주문하고나서 호로록 마시고 있는데

음식이 빨리 나오더라구요

배고팠는데 행복

 
 

기본으로 나오는 짜사이랑 단무지

거의 주문하자마자 나왔던 샐러드

음식이 빨리나오는 집은 진짜 너무 좋은거 같아여~

샐러드는 일반 샐러드맛 특별한건 없어요

 

그다음 게살스프가 나왔는데

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스프가 일단 맛있어서 가려던곳을 못가

살짝 아쉬웠던 마음이 눈 녹듯 풀렸습니다

다음 요리도 기대되더라구요~

이것도 대존맛

유산슬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코스요리라 양은 조금씩 나왔지만 다먹고 나니

배가 무지 불렀어요

 
 

그 다음은 탕수육

튀김이 바삭하니 쫀득쫀득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찹쌀 탕수육인거 같았어요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칠리새우까지 완벽했던 코스요리

튀김옷이 조금 두꺼웠지만 이것도 만족

 

식사로 선택가능한 짜장 짬뽕까지

배가 터지도록 먹고 왔습니다

중식 땡길때 한번씩 오고싶은곳이에요

추가로 주문했던 샤오롱바오도 맛있었어요

이거 안시켰어도 배는 충분히 불렀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아이스크림까지 클리어~

일산에서 코스 중식당 맛집을 찾은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장소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