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회전초밥 맛집 추천 사쿠라 스시

by 금초v 2023.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당분간은 진짜 밀린 사진이나 포스팅 하면서

집콕 하려 합니다

사진들이 잔뜩 밀려서 몇백장이나 올릴게 쌓였다는

 

오늘 포스팅도 전에 찍어둔 사진들 입니다

오늘은 식사동에 있는 회전초밥집 포스팅해 드릴게요

집 근처에 줄서서 먹는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 안먹었던 곳인데요

이때는 평일 늦은 점심시간이라 웨이팅 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코로나라 웨이팅은 예전만큼은 없는거 같아요

초밥 한접시에 2100원이라는 갓성비의 초밥집이라

인기가 많은가봐요

가격이 싸다고 질이 안좋은거도 아니여서

자주 찾을거 같은 맛집이었어요

왜 손님이 많은지 이해가 갔습니다

가게 내부가 그리 크지 않은것도 웨이팅에 한몫

하는거 같았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작았어요

제가 갔을때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아서 편하게 먹었네요

 
 

기본으로 주시는 장국이랑 간장

락교랑 생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단 롤이랑 참치유부초밥으로 배를 채우고나서

 
 

제가 좋아하는 연어 공략

연어도 큼직하니 2100원짜리가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받아보고 엄청 놀랏던 광어 지느러미 초밥

이것도 진짜 2100원에 파시나요 사장님

이것만 열접시 먹고싶었는데

배가불러서 많이 못먹었네요~

소고기 초밥은 주문하면 바로 뜨끈하게 만들어 주세요

이거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시원했던 김치소면까지

배터지게 잘먹고 왔습니다~

조만간 코로나 잠잠해지면 또가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