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역 고깃집 추천 양갈비 맛집 국제양식 양갈비 화로구이

by 금초v 2023. 2. 19.
반응형

요즘 서울 나갈 일들이 한번씩 있어서 서울 맛집

찾아 다니기에 재미가 붙고 있네요

이번에 제가 가성비 좋은 양갈비 맛집을

발견해서 포스팅 해드릴려구요!!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기대 안하고 먹으러 갔다가 대만족 하고온

합정역 고깃집 국제양식 이랍니다~

일산이랑 그리 멀지 않아서 한번씩 올거 같아요

주소는 마지막에 첨부해 드릴게요

 

 
 

주차는 매장 뒷편에 3대 정도 댈수 있다고 해요

차단기가 있는데 전화로 열어달라고 말씀드리면

열어주시더라구요~

주차하고 뒷문으로도 들어갈수 있답니다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주차지옥은 정말 힘들어요

 
 

짐은 락커에 보관할수 있었어요

부피가 큰 코트나 점퍼를 걸수 있게

옷걸이도 있어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매장 안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려요~

룸도 따로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았습니다

저는 양고기모듬 국물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물은 일반 정수기 물이 아닌 생수가 나옵니다~

 
 
 
 

저는 예약을 미리하고 가서 자리가 셋팅 되있었어요

무피클 토마토피클 양파피클이 준비 되어 있네요

양고기 찍어먹을 소스도

간장소스 소금 와시비 등등 다양했어요

 
 

귀여웠던 젓가락 뭉뭉이 받침대

저도 사고싶었던 아이템이 있었어요

 
 

이제 고기를 구울차례 입니다

고기를 굽기전 이것저것 야채들 먼저 구워주시는데

특이한점은 일반김치맛 백김치?를 구워주신다는 것

양고기 먹다가 살짝 느끼할때 먹어주면

느끼함이 싹 가셨어요

야채모듬 먼저 구워서 이쁘게 담아주셨어요

파인애플 김치 고추 파 버섯 양파 마늘 등등~

다양한 야채들이랑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다음 메인 양갈비 입니다

10개월 미만의 어린양만 써서 양고기 못드시는분들도

냄새 걱정없이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양갈비는 진짜 안먹으면 한번씩 생각나는거 같아요

중독성 강한 양갈비 입니다

앞뒤로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셔서

기다리다가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었어요~

 
 

세트메뉴에 있는 숙주볶음도 나왔습니다

불맛나는 숙주볶음도 고기 익기를 기다리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는 미디움으로 구워졌어요~

지금봐도 군침이 도네요

 
 
 
 

소금에도 찍어먹고 와사비랑도 간장소스랑도

아무거나 먹어도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소금이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 본연의 맛이 최고

 
 

대파랑같이 간장소스에 찍어 먹는것도 존맛탱 이었지요

마지막으로 처음 먹어본 민트소스

이건 해외에서 외국분들이 이렇게 드신다는데

제입맛에는 아니었어요

 
 

뼈 부분도 맛있게 앞뒤로 구워주셨어요

 
 

손잡이에 끼워서 먹기좋게 해주셨네요

고기에 붙은 살이 제일 맛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대 안하고 있다가 깜놀한

삼선해물짬뽕탕 입니다

진짜 최고 국물이 이렇게 진국일수가 있나

할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셔야 해요 대강추 메뉴 입니다

 
 

이것만 먹으러 따로 와도 될정도에요

따로 시키면 가격은 싼게 아니지만

가격이 안아까울 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세트로 시켜 먹으면 진짜 대만족 

고기부터 짬뽕 야채까지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합정역 고깃집 으로 완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