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서 맛집 마곡역 고기집 추천 탐라팩토리

by 금초v 2023. 2. 25.
반응형

오랜만에 일산을 벗어나서 강서쪽에 다녀왔어요

 

밀린 사진들도 잔뜩인데 빨리 빨리 포스팅 해드릴게요

매일 포스팅 하긴 정말 쉽지 않습니다

마곡역 근처갔다가 마곡역 고기집 탐라팩토리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매일 매일 먹을수 있을정도에요

이날도 어김없이 고기집 방문을 했네요

사실 마곡역 고기집 들이 너무 많은데

제주도 고기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서

고민없이 바로 고고싱 했습니다

메뉴판 이에요

보통은 탐라 한판을 드시는데

저는 다양한 부위를 먹어보고 싶어서 따로 주문했어요

둘이서 600그람은 많은거 같기도 했구요~

일단 특목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제주도 고기집 답게 맬젓이 나오네요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그외에도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명이나물도 나오고

파채도 양념이 진한게 맛있었네요~

서비스 된장찌개도 냠냠

반찬이 다양하게 나오는점이 좋았어요

딱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은 반찬들로만 구성이 되있어요

이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화력

숯을 진짜 좋은걸 쓰는거 같아요

불이 들어오니까 얼굴이 후끈후끈 할정도

 
 

특목살 2인분 입니다

두툼하고 색도 진한게 엄청 신선해 보였어요

제주도 고기는 두툼한게 포인트지요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자리에서 구워주는게 아니라

연기 안나게 따로 구워서 가져다 주는게 참 좋았어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거의 다 익혀서 자리로 고기를 가져다 줍니다

특목살도 맛있지만 삼겹살도 맛있어

부위마다 맛도 식감도 달라서 골라드시면 될거 같아요

목살은 강추고 삼겹살도 맛있었네요

육즙이 가득하니 껍데기는 쫄깃하고

먹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다 익혀와서 살코기는 먼저 먹고나서

비계있는 부분은 조금 더 익혀 먹으면 됩니다

 
 

맬젓도 바글바글 끓여서 고기 찍어 먹으면 꿀맛!

불이 너무 쎄서 타지않게 자주 뒤집어 줬어요

두툼해서 그런지 육즙이 가득 차있어서

감탄하며 먹었습니다

확실히 일반 고기보다 제주근고기가 맛있는거 같아요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저는 확실히 육즙이 있는 고기가 부드럽고 더 맛있네요

 
 
 
 

명이나물이랑도 먹고 그냥도 먹고

고기가 순삭되었네요~

 
 

그다음 주문한 김치술밥 입니다

술이랑 먹었으면 진짜 잘어울렸을거 같은데

이날은 술을 안먹어서 그냥 고기랑 먹었네요

김치찌개에 밥 말아 먹는맛 입니다

술밥이라고 해서 새로운 메뉴인줄 알았네요

그다음 마지막으로 추가한 갈매기살

갈매기살도 구워서 가져다 주셨어요

확실히 목살 삼겹살 먹다 갈매기살 먹으니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양하게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고 왔네요

마지막 갈매기살까지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 더라구요

편하고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