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갈비 맛집 한양파인cc 맛집 추천 램가 DMC향동지점

by 금초v 2023. 3. 6.
반응형

오랜만에 제가 진짜 좋아하는 양갈비집을 가게 되었어요

서오릉 주변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향동에 사는 친구 추천으로 램가 DMC향동지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딘

한양파인cc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향동은 처음 가봤는데 신도시라 주변이 깔끔하더라구요

근처에서 골프 라운딩 갔다가 들르기 좋을거 같아요

주차는 건물 뒷쪽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음식점 갈때 늘 주차장이 신경 쓰이곤 하는데

이곳은 무료라 좋아요~

양갈비집 치고는 가격대가 저렴한편인거 같아요

이곳에서는 1년 미만의 프리미엄 어린양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기가 연하고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안난다고 합니다

양고기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수 있으실거 같아요

저는 양갈비2인분이랑 마늘밥 고추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앉자마자 세팅되는 반찬들

스피드하게 나와서 좋네요~

아 그리고 사진은 따로 없지만

물이 생수병으로 나오는점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네요

 

원산지도 한번 찍어보기 

양고기 빼고는 다 국내산이네요~

 
 

가게 내부를 찍고 싶었으나 손님분들이 있어서 못 찍었어요

 

가게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좋은거 같아요

커플 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빠르게 불도 들어오고 고기가 나왔습니다

옆에 식빵은 기름 흡수용 식빵입니다~

불판이 달궈지면 기름칠을 해주고 나서

양갈비를 맛있게 궈줍니다

직원분이 알맞게 구워주셔서 기다리기만 하면 되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네요

노릇노릇 맛있게 양쪽으로 굽는중

포스팅 쓰면서도 먹고 싶네요

앞뒤로 미듐으로 구워 먹어요

양고기는 너무 익히면 육즙이 빠져나가니

적당히 익혀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

마늘밥과 고추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버너를 같이 주셔서 식지않게 계속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양고기한입 국물한입 먹으니 꿀맛

고기가 익고나서 기본찬으로 나온거에

소스찍고 올리브 올려먹으니 색다른 맛이 났어요

다른 양갈비집에서는 못본거라

신나게 싸서 열심히 먹었네요~

 
 

제일 좋아라하는 간장+청양고추 소스에 찍어먹기

저는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긴 하더라구요

 
 

쯔란에도 찍어먹고 파랑도 한입

오랜만에 입호강 했습니다

양고기is 뭔들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뼈뜯기

뼈에 붙은 살이 제일 맛있죠

마지막까지 완벽했던 램가 DMC향동지점 이었습니다

한양파인cc 맛집 인정 킹정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