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탄현 특수부위 맛집 넙딱집 탄현 갈매기살

by 금초v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탄현에 위치한 넙딱집 입니다

갈매기살이나 이불갈비?등 맛난 고기들을 파는집이에요

탄현에서 고기가 생각날때 한번씩

들러주는 집이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탄현 고기 맛집 넙딱집 입니다

아는분 소개로 오게 되었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돼지 특수부위 집이더라구요

안에 분위기는 완전 옛날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하셨어요

이런 스타일 완전 좋아함~

가게 자체는 작아서 테이블이 몇개 없었습니다

테라스 자리도 한곳 있었는데

이제 추워서 앉지는 못할거 같아요~

시그니쳐 메뉴는 넙딱생이불갈비 라고 해요

고기가 이불처럼 커서 이불갈비 인가봐요

 

스페셜로 시키면 돼지 모듬에 갈매기살이 있었어요

따로 주문도 가능하구요

 
 

통마늘이랑 매운소스가 나오고

 
 
 
 

김치 묵사발 마카로니로 밑반찬이 나옵니다

 
 
 
 

그다음 고기 찍어먹는 소스에 무나 청양고추를 넣어

고기랑 같이 먹을수 있답니다

무가 신기했어요

불판에 야채들을 올리고 나서

이불갈비를 올려줍니다

2인분이라고 하기엔 많고 3인분이라고 하기엔

조금 모자란듯한 양 입니다

갈비라서 뼈 부분이 있고

고기 부분이 있어요~

분리해서 맛있게 구워줍니다

 
 

꼭 시켜야 되는 부대찌개맛나는 해장탕이랑

대게비비밥 이건 호불호 갈릴거 같은 맛이라

비린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스하세요

고기랑 같이 김치도 구워줍니다

 
 

고기가 다익어서 소스에 넣은 무랑 같이 냠냐미

완전 맛있네요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다음 갈매기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갈매기살 완전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주차는 어딘지몰라서 그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