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술집 추천 푸른 술집 할라 핫플

by 금초v 2023.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집 근처 라페스타 포스팅 해드릴게요~

일산 라페스타에 있는 제주도풍 술집인데요

규모가 굉장히 크고 안주도 맛있단 동생들 말에

고민없이 바로 고고싱 했습니다

위치는 라페스타 먹자 중앙쪽인데

청춘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산 사시는분들은 어딘지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일산 안사시는 분들을 위해 마지막에 주소 첨부 해드릴게요~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여자들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제주도 스러우면서 돔 형식의 테이블도 있었어요

커플분들도 있었고 친구들끼리 오신분들도

많았는데 대부분 손님층이 젊으신분들이었어요

제가 제일 나이가 많은 느낌

젊음이 느껴져서 좋았네요

같이간동생들이 그나마 젊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중앙뒤쯤? 자리를 잡았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사진 찍을맛이 나더라구요

여기저기 포토존도 잘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여자분들이 여기저기서 사진을

많이 찍고 계셨어요

sns로 신청곡도 받는다고 해요

dm보내면 틀어준다고 하니 신청곡 하시고 싶으신분들은

dm 보내시면 될거 같아요~

할라에서 맘에 들었던 물 대신 나왔던 차 입니다

추가는 그냥물이여서 아껴먹었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기계로 주문 넣으면되는데

처음엔 어떡해 하는지 몰라서 버벅 거렸어요

그래도 하다보니 손에 익어서 편하더라구요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으로 주문할수있어

좋았습니다~

 
 

기본안주로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랑

뻥튀기가 나옵니다

아이스크림 맛있어서 순삭 했어요

추가는 돈내야 합니다~

할라에서 반할라거 맥주를 주문해봤어요

할라에서 나온 맥주인가 싶어서 신기해서 주문해봤네요

저는 맥알못이라 한모금만 먹어봤네요

신기하게 가게 안에 인생네컷 스티커 사진기가 !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신나서 찍었네요

 

오신분들은 한번씩 해보시는것도 좋으실거 같아요

스티커 사진 찍는데 주변으로 할라 포토존들이 있는데

대형거울을 통해서 전신 사진도 찍을수 있었구요

 
 

폭포?도 있어서 구경하고

그네도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저는 조금 쑥스러워서 안찍었지만 간간히 찍으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가게가 넓고 손님이 많아서 사진찍기는 조금 민망했어요

 
 

인테리어들이 하나하나 신경써보이는곳들이 많았어요

가게가 한층을 다쓰는건지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구요~

코로나라 사람 구경할일이 거의 없었는데

이날은 진짜 많은사람을 본듯 하네요

주문한 로제빠네떡볶이 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떡도 분모자떡이구

소세지 메추리알등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소세지 진짜 맛있었어요!!

뭘 시킬지 몰라서 베스트 메뉴 중에 골랐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깜놀

치즈 흘러 넘치는거 보이시나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치즈 폭탄이 아주 맘에 들었던 로제 떡볶이

소스도 진득하니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거 하나하나 맛없는게 없었네요

떡볶이 그리 안좋아 하는데 맛있게 먹었으면

말다한거죠

완전 강추 안주 입니다 드셔보세요

그다음으로 시킨 김치찌개 입니다

묵은지가 크게 한덩이가 들어있는데

김치가 맛있어서 그런지 입맛에 잘맞았어요

고기랑 두부도 많이 들어 있어서

네명이서 먹는데도 양이 많더라구요~

안주들이 다 맛있다는 동생말이 이해가 갔어요

김치는 통으로 들어있어서 가위랑 집게로 잘라먹었어요

잘려서 나오는거보다 이게 더 나은거 같아요

옷에 안튀게 조심조심 하면서 잘랐어요

 
 

김치찌개랑 같이 먹었던 삼겹필라프

조금 달달했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달달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수도 있을거 같은맛 입니다

김치찌개랑 같이 먹으니 완전 딱이였네요

배만 안불럿으면 더 먹었을텐데

여자넷이서 안주만 4개 뿌셔버렸어요

마지막으로 감튀까지 완벽했던 할라 안주들

술은 먹는둥 마는둥

안주만 엄청 먹다 나왔네요~

어떤 안주든 실패한게 없어서 아주 만족 했습니다

귀여웠던 여권모양 계산서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손님이 많을수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자주오게 될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