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한우 소고기 맛집 추천 옴팡집

by 금초v 2022. 12. 19.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진짜 가고 싶었던 곳인데요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옴팡집 입니다

수요 미식회에서도 나온집인데 여의도에서 엄청난

맛집으로 유명했던곳이었는데 일산으로 이전했다고 해요

국내산 최고급 암소 한우를 선별해서 판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했던곳이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꼭 예약하고 방문 하셔야해요

저는 하루전에 예약하고 갔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이 길어서 시간 꼭 참고하시고 가세요!

 

영업시간 12pm ~ 9:30pm

브레이크타임 1:30pm ~ 5pm

입구가 여긴지 알았지만 여기는 아니라고해요

건물 뒷쪽에 있는 다른건물에 룸이 따로 있더라구요

이렇게 옆쪽에 주차 해놓으시면 되요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 걱정은 노놉!

안쪽에 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룸이 있는지는 몰랐는데 프라이빗하니 좋네요

 
 

메뉴판 이에요

스페셜이 100g에 65.000원 한사람이 보통

200g 정도 먹으니 일단 4인분 먼저 주문했습니다

스페셜은 재료 소진시 주문 불가하다고 해요

주말이었지만 미리 예약할때 말해 놓아서 스페셜로

주문할수 있었어요

간편한 상차림

반찬이 김치 동치미 파채가 전부네요

반찬은 별루  고기로 승부하는 집이라 그런가봐요

 
 
 
 
 
 

동치미는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고

김치는 겉절이랑 묵은지 극과 극의 김치네요ㅋㅋ

찍어먹는 쌈장 상추같은것도 없고

오로지 소금장만 있습니다

 
 

고기가 나왔어요

빛깔부터 남다르네요 고기가 덩어리로 나오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부위 설명 해주시면서

두께나 좋아하는 취향데로 썰어 주십니다

 

먹음직 스러운 소고기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비싼만큼 맛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어요

고기 빛깔이랑 마블링이 어마무시 하지요

진짜 너무 기대하면서 온집인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먹을만큼 조금씩 사장님께서 직접 맛있게 구워 줘요

오마카세 느낌도 나네요

부위마다 설명해주면서 알맞게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와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말이 여기서 나옵니다

진짜 먹었던 소고기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배가 그다지 고프지 않았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했네요

 
 

한점 한점 꽃피어있는 고기를 먹다보니

넘나 행복 했다능

 
 

맛있는 양념장에 살치살 사시미도 한입

 

육질 마블링 보이시나요

쫀득쫀득한게 입에서 녹아 없어졌어요

 
 

한쪽만 구워서도 주시더라구요

이것 또한 별미

 
 
 
 

맛있게 소스랑 소금에 찍어서 400그람 순삭 하고 나서

살치살이랑 새우살 안창살 100그람씩 추가했습니다

소마다 같은 부위라도 맛이 다르다고 설명해주시는 사장님

설명을 들으면서 먹으니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 듣는 즐거움이 다 있었네요

행복이 별거 없어요

좋은사람이랑 맛난거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건 살치살  마블링이 죽여줍니다

양껏 올려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된장찌개로 마무리

가격이 너무 사악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다는말이 공감이 됬어요

고기맛으로는 진짜 강남 유명 소고기 집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집근처 맛집 발견해서 너무 좋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