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영종도 을왕리 조개구이집 맛집 행운조개구이 칼국수

by 금초v 2022. 12. 1.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에서 가까운 을왕리 근처

조개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행운조개구이 인데요

지인분의 추천으로 다녀온 조개구이집 포스팅 해드릴게요

 

영업시간 : 일~목 11am~9PM

금,토 11am~10pm

수요일 휴무(공휴일인 경우 영업)

 

주차장은 건물 앞에 넉넉히 있어용!​

일산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바람쐬러 오기 좋아요

바로 앞에 바다 보면서 조개구이 먹으면

완전 힐링 되지염🥰🥰

가게앞 고양이들 천국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주인 아주머니가 너무 좋으신 분인데 고양이들

밥 잘챙겨 주는거 같았어요

 

 

이렇게 테이블 바로 옆으로 바다가 보인답니다

경치 보면서 맛난 조개구이에 술한잔 가능😁👍

해질때 왔는데 이날은 비가 올랑말랑해서 날이 흐렸어요

그래도 기분은 최고!

영종도는 가족여행으로 한번 오고나서 오랜만에 왔네요

원산지 표지판이 있어서 원산지 확인이 가능해요

가격은 이렇게 따로 메뉴판은 없나봐요

손님분들 보니까 보통 조개구이랑 칼국수를 드시더라구요

배가 그리 안고파서 조개구이만 주문했어요

 
 

이때까진 기본찬은 별거 안나오는지 알았어요

콘치즈랑 왜나오는지 모르겠는 양파 당근🙄

진짜 조개가 메인인가봐여 어마무시한 양 !

모자르면 더 주신다는 주인 아주머니

조개로만 배가 터질거 같은 양이에요

 
 
 
 

조개가 다양하고 토핑도 다양해서 좋은거 같아요

가리비를 좋아하는데 가리비가 많이 나와서 좋네요

치즈랑 날치알 야채 등등

 

 
 
 

 

이건 조개외에 나온 반찬들 라면등등

뭔가 이것 저것 많이 나와요~

조개 외에도 먹을게 많이 나와서 좋네요

 

조개로 배터지게 먹어본건 처음인거 같아요

오랜만에 술먹는데 술이 술술 들어갔네용🤣

 

배가 안고파서 기대 안하고 갔다가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풍경 맛 둘다 잡고 싶으시면 행운조개구이 추천드려요👍

 

 

#맛집추천 #을왕리맛집 #인천맛집

#맛집 #조개구이 #조개구이맛집 #을왕리조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