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일천 맛집 추천 돼지부속집 대장군집

by 금초v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 티스토리를 쓰네요
앞으로 좋은정보 맛집 일상등 많이 공유해드릴게요!!

한번 열심히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자주 들러주시고
하트랑 팔로우 많이 눌러주시면
저도 답방을 열심히 가도록 하겠습니다^^

첫포스트는 봉일천에 위치한
돼지부속집 대장군집 입니다

엄청 오래된곳인데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봉일천 손꼽히는 맛집이랍니다

 


여기는 진짜 제가 어렸을때부터 먹었던 맛집이에요
평일이든 주말이든
저녁에는 손님들로 바글바글 해요~


이날은 주말이었는데
밖에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비오는 날이었는데도 말이죠ㅎㅎ

저는 지인들이 먼저 자리를 잡고 있어서
웨이팅없이 바로 자리 잡았답니다


메뉴판이에요 3가지까지 고를수 있고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 유통 뽈살 갈매기살이 좋아요


기본반찬을 못찍었는데
콩나물국은 찍혀있네요^^;;
얼큰해서 리필해먹은 콩나물국 이거하나면
소주가 술술 들어가지여


고기가 나왔어요
파는 따로 소스랑 버무려먹고 고기는 바로
불판위로 고고싱


다른곳보다 고기질이 더 좋고 맛있어요
비결이 뭔지 정말 궁금하답니다

비쥬얼은 비슷한데
뭔가 숙성을 더한건지 양념이 다른건지
신기하게 더 맛있답니다

드셔보시면 아실거에요
손님이 많은집은 다 이유가 있구나 하는생각이 듭니다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들❤
빨리 익어라
고기 익는걸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힘듭니다


냠냠 쫄깃하고 고소한 막창
이것도 진짜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답니다


양념장 듬뿍 찍어서 한입 먹으면
진짜 모든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맛


삼겹살같이 생긴 뽈살
이것도 존맛탱쓰 입니다
말도 없이 폭풍흡입 했네요 ㅎㅎ


파도 열심히 건져 먹었어요~
파랑같이 싸먹으면 더더욱 맛있답니당


나머지 고기들도 열심히 구워 먹었어요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봉일천 갈일 있으실때 꼭한번 드셔보세요

완전강추 맛집입니다😉👍

대장군집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통일로 311

 


#봉일천맛집 #대장군집 #맛집
#맛집추천 #맛집탐방 #맛집리뷰 #맛집여행
#일상 #티스토리 #팔로워 #팔로우 #팔로잉 #맞팔
#맞팔로우 #맞팔환영 #맞팔친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