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장항동 맛집 철원 양평 해장국 추천

by 금초v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날씨가 비가 왔다 그쳤다 오락 가락 이네요
날씨가 좋아지면 놀러가고 싶지만
코로나가 발목을 잡구 ㅠ

빨리 백신을 맞든 뭘하든 집단 면역이 생겨

해외 여행 떠나고 싶네요

사실 예전에 제주도 놀러가고싶었는데
제주도 시장님이 다급하게 오지 말아 달라고
부탁하는 영상을 보고 
마음을 접었드랬죠ㅎㅅㅎ

너무 놀러가고싶어요ㅠㅠ
요즘은 일산에서 집근처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그중 하나!

급전개 네용ㅋㅋ히히
집근처까지는 아니지만  일산 해장국 맛집
양평해장국 입니다~


메뉴판 가격표 보시죠ㅋㅋ


위치가 장항ic나가는 고가 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싸진 않아요ㅜ,ㅜ
그래도 엄청나게 맛있으니 이해해줄만 합니다

 

가끔 술먹고 해장하고 가는 집이에요

포장 해도 맛있지만 먹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선지추가를 무료로 해주니깐요~~

 


엄청난 연예인 싸인들 보시면 아시겠주~?
사실 다른지점은 어떤지 안가 보았는데
여기 지점 너무 맛있어요!!

 


장소는 마지막에 첨부해 드릴게요!
차가 있어야 갈수 있다는게 단점이지만

맛있어서 자꾸 찾게 된답니다

 

해장국만 있으면 밥한공기 뚝딱 해치울수 있찌요!

 

해장국 설명서도 사진찍어 보았어요ㅎㅎ

선지는 아시다시피 몸에 굉장히 좋답니다 

피를 맑게 해주고 철분이랑 단백질이 풍부해서

간장보호와 활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당

 

그외에도 숙취해소와 피부미용에도 좋다고하니

맛있고 값싼 선지 많이 많이 드세용

 

일산 사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거 같아여

 


고추장아찌 열무김치 깍두기~
밑반찬도 맛있답니다

 

딱 필요한 반찬들만 있어서 먹기 좋아용 

선지국 먹을때 사실 김치만 있어도 되죠

 

많은 반찬은 필요 없습니다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얼큰 한개 일반 한개 시켰어요
위쪽이 얼큰 밑에쪽이 일반 입니다
둘다 맛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큰으로 드시면 되고

저같은 맵찔이들은 일반으로 드시면 될거같아요

 

제가 일반으로 시켰고 친구가 얼큰으로 주문했습니다

 


양평해장국 디테일샷 한컷
고기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습니다
고기국수라고 해도 될정도 네요

고기를 국수처럼 호로록 호로록 먹을수 있어요

선지도 추가해 먹을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시고 꼭 두번 드세요 ㅋㅋㅋ

 

가격이 비싸니까 뽕 뽑고 가야죠~.~

 

 


이건 얼큰  국물이 딱봐도 얼큰해보이네요
선지도 듬뿍 들어 있는데

제친구는 선지추가를 두번이나 ㅋㅋ
선지 추가되는게 이집의 큰 장점입니다

 

선지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좋쥬

저는 추가 안했어요 있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렀답니다 

 

 


고기듬뿍 먹어도 먹어도 안줄어요ㅋㅋ
배터질만큼 주시는 고기양에 반했답니다

 

다른 지점에는 안가봤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이렇게 많이 주시는지

 

배터져서 나중에는 다 못먹고 나왔을 정도 입니다

남자분들은 다 드실수 있을정도긴 해요 ㅋㅋ

 

 


선지도 냠냐미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어여 계속 계속 손이 가는 그런맛!

선지는 못드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맛있는걸 왜 못드시는지 

이해가 안가는 1인 입니다

 

 

고기랑 콩나물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 입니다
엄쥐 척~~ 이 소스가 감칠맛들 더 폭팔 시켜줍니당

이쯤되면 이집 홍보 하는글같네요

그치만 내돈 내산이라는것 ㅋㅋ

 

그냥 맛있어서 진짜 맛있다고 계속 말이 나오네옄ㅋㅋ

 

 


친구가 추가한 선지

선지를 추가하면 국물이랑 선지를 이만큼이나 준답니다
배터져서 다먹지는 못했지만
아낌없이 주는선지 감사합니당~~
얼큰 한게 정말 내스타일 이었어요

 

저도 조금은 뺏어 먹었다는 ㅋㅋ

 


영수증에 국물 튀어 있음 죄송해요 헤헤
올릴까말까 고민하긴했지만
그냥 올려 드립니당~~ 참고하시라고

추천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이었습니당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들게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1일 1포스팅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이뿌게 봐주세요~~

 

위치 설명 

 

철원양평해장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 장항로 367

 

위치가 매우 외진곳에 있어서 꼭 차끌구 가야하는점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가능하답니다

충분하게 넓지는 않다는점 알아주세요~

 

이만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때 뵐게요

 

 

#일산맛집
#일상 #티스토리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맛집 #팔로워 #팔로우 #팔로잉 #맞팔
#맞팔로우 #맞팔환영 #일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