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백석 분위기 좋은 감성술집 이자카야 운도

by 금초v 2021.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에요

비오는 토요일 이네요


날씨가 따뜻해 졌다가 비오니까 잠깐 추워졌습니다

저는 봄 , 가을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다들 그러시겠지만~

테라스나 야장에서 술먹는게 너무 좋아요

코로나도 좀 조심해가면서 사람 없는곳을 찾아

살짝 살짝씩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아직 안심할단계는 아니지만;;

집에만 있기엔 너무 심심하네요 

 

주말에 집콕이라니 너무 우울우울 하네요

오늘의 포스팅 소개해 드릴게요

백석 운도라는 갬성술집 입니다


저녁 8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차있었어요
평일에도 웨이팅 있을수 있다 집이에요
알고 계셔야 할거 같아요

아 여기는 야장은 없답니다

참고하시고 가세요

 

테이블이 그리 많지 않아서 못먹고 갈수도 있다능

그래서 늘 가기전에 한번씩

전화로 자리있는지 물어보고 가곤해요

 

가실분들은 전화로 한번씩 확인해보시구 가시길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그리 다양하진 않아요

간단한 안주들~
여기는 안주 비주얼이 좋아요ㅋㅋ
sns 같은곳을 보면 자주 올라 오더라구요
그래서 손님이 많은거 같아요

여자들 취향저격하는 갬성이 넘치는 그런곳이에요

 

기본안주입니다 순두부 냠냠

배가 고팠던때라 받자마자 순두부 부터 뿌셨습니다


여기는 아기자기 식기들도 하나같이 다이뻣어여

잔도 일반 소주잔이 아니였답니다
잔이 이쁘니 술이 더 잘들어갔어요
ㅎㅎ

여기서 진짜 추천하는 가성비갑 메뉴 
비빔국수 입니다


꼭 우삼겹을 추가해야 해요

같이해서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하니 아주 가성비가 좋아요

이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소스도 짭쪼름 하니 너무 맛있는데

감칠맛이 너무 좋아서 계속계속 손이 가는맛

 


우삼겹 비쥬얼 입니다

국수에 우삼겹 싸먹으면 진짜 죤맛탱입니다
양도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다 먹고 간적이 없다는

국수님 강추 꼭 시켜 드셔 보세여!

 

우삼겹이 아주 고소하니 

사실 이것만 먹어도 느무 맛있쥬 ㅎㅎ

 

 


그다음 시킨 안주 매콤 닭갈비+면 이에요
이것도 양이 많아요 

맛도 있구 딱 우리가 좋아하는 닭갈비맛

여기는 전체적으로 안주들이 싸고
양도 많고 아주 좋아요

 

주변에 2차로 갈만한 술집이 없다는 단점과

주차가 힘들다는 단점 이 있지만

그래도 한번씩 오고싶은 그런곳이랍니다

 


깻잎이랑 같이 한입 먹으면 완전 꾸르맛
진짜 맛있어여 ㅋㅋ

사실 아무거나 잘먹는 편이긴 하지만

맨날 포스팅마다 맛있다고 하기도 손아푸네욬ㅋ

 

그치만 맛있는걸 어떡함 ㅠㅠ

 

사실 맛없는곳은 포스팅 하지도 않는다는거 헤헤

 

맛없는건 맛없다고 확실히 쓰긴해요

입맛이 까다롭지 않다는건 안비밀 ㅋㅋ

왠만한건 다 맛있어욬ㅋㅋㅋ

 

면도 통통한 우동면이 들어있답니다


쫄깃쫄깃하니 아쥬 맛있어요

이쯤되면 배가 터질지경

 

여럿이서 와서 이것저것 시켜서 다양하게

안주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5인이상 집합금지가 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ㅠ

 

이놈의 코로나 진짜 언제나 끝나련지

너무 짲증 입니다 

 


세개 다같이 항공샷~~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그냥 그렇네요

사진 잘찍는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포스팅은 다 망했네요

 

사실 먹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

 

배가 터질거 같은데도 계속 먹게되는 우삼겹

사실 우삼겹이 제일 맛있었어요

 

전 확실한 육식파인거 같아여 ㅋㅋㅋ 

고기만 있으면 뭐든 맛있게 먹는다능

 


배부르지만 추가로 시킨 카프리제 입니다


이거 배부를때 먹으면 진짜 완전 대박 맛있어요

내 스타일 치즈도 엄청 듬뿍 넣어주고
토마토도 싱싱한게 아주 꿀맛 이었습니다

 

샐러드는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요곤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간단해서 집에서도 해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삼합으로 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한판더 시켜먹고 싶었으나
너무 배가 불러서
나중에는 안주로 물만 먹었답니다


강추 해주고 싶은 맛집 술집 이자카야 운도 였어요

 

백석역 근처에 위치 하고 있답니다

 

위치 첨부해드릴게요 

먹자골 안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차는 골목길에 잘 알아서 주차해야 한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석동맛집 #백석 #감성 #술집
#일상 #맞팔 #맞팔환영 #맞팔로우
#맞팔친구 #일산 #일산맛집 #팔로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