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주차가능 커피숍 추천 앤드테라스 브런치

by 금초v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닷


봄날씨가 느무느무 좋아서 하루하루 기분이 좋네요
술 먹을때도 야장에서 먹을수 있는곳을 찾고
커피숍도 테라스를 찾아서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요새 코로나가 증가하고있어
너무 속상하네요
꽃놀이도 못갔는데 내년엔 갈수 있을련지
제발 더이상 확진자가 안늘었으면 합니다 ㅠㅠ

오늘의 포스팅은 저희집 근처에 있는

앤드 테라스 라는 커피숍 인데요
가게 이름처럼 테라스가 진짜 이쁘답니다

 

우연히 아는동생 추천으로 와보게 되었는데

사진으로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위치는 식사동에 있답니다
테라스 커피숍 찾아 돌아 다니다가

아는동생이 집앞에 큰 커피숍이 있는데

한번도 안가봤다며 가보자고 해서 오게 되었어요


동생도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주차장도 너무 잘되있어서
가깝고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1층에 바로 주차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하고 나서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커피숍 이랍니다

이런곳 편하고 너무 좋쥬 

주차장만 잘되있으면 어디든 편하게 갈수 있어용

 

 


건물 통째로 커피숍인데

그래서 그런지 규모가 어마무시하게 컸어요

 

손님들도 낮인데도 좀 있는 편이였네요

코로나인데 사람들이 많은><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며 멀리 떨어져 자리를 잡았답니다

 

입구앞에는 닥터피쉬인지 뭔지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있었어요


사진으로 보이시나요? 귀여운 물고기들이 있네요~

테라스가 오른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
두군데에 있었고 프라이빗룸도 있었답니다

일때문에 미팅 할곳이 필요할때도

오시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메뉴판 이에요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서 고르는데 애를 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한편은 아닌거 같고


평균 5-6천원 정도 하는거 같네요

 

이쁜 빵들이 가득 하지유
점심밥을 잔뜩 먹고 와서 먹지는 못했어여

ㅜ.ㅜ


빵을 좋아하진 않지만 다음에 와서 한번 먹어보려구요
비주얼도 이뿌고 냄새도 너무 좋았지만
배가 불러서 먹질 못했습니당

 


여기저기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
큰 화분들도 많고 완전 인테리어가 제스탈 이였어요

전체적으로 커피숍이 밝고 깔끔하고
기분이가 좋아지는 그런 싱그러움이 뿜뿜
이런곳 찾아다녔었는데
완전 잘 발굔 했지요 헤헷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아메리카노 히비스커스 아이스티
세잔 주문 완료 했습니다

위에 하얀거는 코코넛이에요
신기하게 다른데와는 다르게

아이스티에 코코넛이 들어가 있어요


테라스 경치가 너무 힐링 힐링
손님들이 군데군데 계셔서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네요 ㅋㅋ

찍기는 많이 찍었는데 올리질 못하는 사진들이 가득

 

 

손님 없을때를 노려서 다시한번 사진을 찍어봐야 겠어요

이날은 소심하게만 찍었네요

그래도 사진은 많지만 일일이 

모자이크 하기 귀찮은 관계로 버리는 사진들이 

많았답니다 ㅜ.ㅜ

 

자세히 보면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테라스 가운데는 인공연못이 있어요

 

음료 디테일 샷도 한컷

테라스에 말없이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고 기분이 아주 좋았어용

 

날씨 좋은날은 야외가 최고지요 벌레만 없다면 ㅠㅠㅋㅋ

 

 


인테리어 사진 조금더 보고 가실게요~

규모가 커가지고

인테리어도 여기저기 다 다르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올때마다 다른곳에 앉으면

다른 카페에 와있는 기분이 듭니다

 

 

왠만하면 테라스쪽으로 자리 잡을려고 하지만요

테라스 때문에 오는 커피숍 헤헤

 

 


여기는 반대쪽 테라스 입니다
규모가 진짜 크지용?
maybe 일산에서 제일큰 커피숍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요즘은 코로나 시대라 큰 커피숍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한번씩은

와볼만 한거 같아요 규모가 커서 사회적 거리두리가

저절로 되더라구요

 

테이블마다 간격도 넓은 편이여서 더 안심 되었구요

 


밖에서  찍어본 건물모습 이에요
건물이 통으로 되어있어서 규모가 엄청 컸어요

주차장도 완벽하게 되잇고 테라스도 너무 좋았구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 끝입니다아 ~~
방문해주시구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자주자주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당^.^

#식사동 #커피숍 #일산커피숍
#일산 #식사동커피 #테라스
#일상 #팔로워 #팔로우 #팔로잉 #맞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