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애니골 룸 소고기 맛집 양수면옥 가족 외식장소 추천

by 금초v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비가 많이 오네요

꽃가루가 날려 봄비 내리는게 좋지만


갑자기 더워져서 이러다가 갑자기
여름이 오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봄을 더 길게 느끼고 싶은데
여름이 좀 천천히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저희집 근처에 위치한 
가족끼리 오기 좋은 소고기 맛집
양수면옥 입니다  

 

여기는 한옥 느낌으로다가 분위기가 고풍스러운데요

같이 한번 사진 보면서 설명 드릴게요


이집은 근데 알고 가셔야 하는게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다는점!

 

왠만한 소고기 집보다 더 비싼곳이랍니다ㅠ


점심특선에 오는게 아니라면
평균 4~5만원대 가격이에요 그럼 말 다했쥬


1인분 130그람 기준으로여

그래서 가족끼리 여럿이서 오게 되면
30-40 만원은 쉽게 깨지는 가격 이에요 ㅠ

이점 꼭 알고 가셔요!!


주차장은 뒷편에 넓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노노 하셔도 되요


건물앞에는 작은 정원처럼
고풍스럽게 꾸며져 있어요


한옥인듯 한옥아닌 한옥같은곳ㅋㅋ
손님 대접할때 많이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분위기는 너무 좋은편 이에요


아기자기하게 정원도 꾸며져 있구

벤치도 자리하구 있어요
봄이라 그런지
식물들, 꽃들도 알록달록 너무 이쁘게 피어 있었답니다

너무 이뿌쥬 가기전에 사진 마구마구 찍어버리기

고기 먹으러 빨리 고고 해볼게요

 


건물 내부에서도 사진을 찍어야 해요 ㅋㅋ
차를 마실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손님들이 앉아 계시진 않았어요

테이블 들이 쭉 있었네요

 

식사 다하고 커피한잔 할수 있는곳

그치만 밖에서 드시는분들이 더 많았다능

 

저는 이날 룸으로 예약했는데
룸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계단을 이용 하셔야 해요

 

 

 


반찬들이 정갈하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묵 상추무침도 맛있었구

 

이것저것 반찬이 많았는데

저는 좀 늦어서 중간에 사진찍느라 사진이 

뒤죽박죽 제멋데로 인점 

양해 부탁드려용 힝 ㅋㅋ

 

 


잡채 샐러드 부침개 오이무침 등등

먹을만한 반찬들이 잔뜩 있네여

먹음직 스럽쥬?

 

고깃집은 반찬 맛있는게 최고 인거 같습니다

 


오이무침
이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 먹다보면 느끼해서 먹다 질리는데

느끼한속을 달래주던 반찬이랍니다


두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부침개는 구냥 쏘쏘
일반 부침개 맛입니다

 

너무 밀가루 맛이 많이나서

한번먹고 손이 안갔다능 ㅋㅋ

 


저번에는 소고기를 먹어서 이번엔 양념갈비를
주문 했어요


270그람 기준 42.000원
한우는 역시 비싼거 같아요 특히 이집이 ㅠㅠ


맛있긴 하지만 특별한날 아니면 안오는곳 이에요
분위기가 비싸게 만드는집

 

자주는 못올거 같은 그런 곳이랍니다

근데 손님은 올때마다 많아요 신기하쥬

 


한점한점 줄어들때마다 마음이 아팠어요

한입에 몇천원씩 할거같은 고기들


비싸니까 감자 버섯도 괜히  맛있음
아 참고로 고기는 다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고기집은 구워줘야 제맛 ㅋㅋ

 

제가 직접 궈먹으면 냄새배고 귀찮고 ><

 


먹기좋게 굽고 잘라서
감자위에 놓아주면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가격만큼 서비스는 좋은거 같아요

이것저것 맛본 이날 

 

 


그다음 시킨 불고기 입니다


이건 250 그람기준 23000원
이건 점심특선가격 이라는점 알아두세요

달달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음식이 왠만하면 다 맛있는듯ㅋㅋ

반찬도 맛있고

아 그리구 여긴 청국장이 진짜 맛있어요!!
점심특선 청국장은 가격대비 추천해요ㅎㅅㅎ


입가심으로 시킨 물냉면
얇은면을 기대했는데 그냥
평범한 굵기의 면 맛도 평범했네요

 

냉면은 안드셔도 될듯 패스 ~~

갈비에는 싸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

 


시원하구 맛있었지만
그냥 우리가 아는 그런맛이랍니다ㅎㅎ

무튼 고기는 비싸지만 맛집 으로는 인정 해요
청국장이 초대박 맛있음 꼭 드셔 보시고
냉면은 쏘쏘 입니다 선택사항 ㅋㅋ



이상 장소 첨부해드리면서
이만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안니융 여러분 

 

 

양수면옥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34

 

#양수면옥 #소고기 #일산
#애니골맛집 #애니골 #일산맛집
#청국장 #팔로워 #팔로우 #팔로잉 #맞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