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야채곱창 맛집 이모네곱창 라페스타 소곱창

by 금초v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봄이 왔네요~~

밖에나갈때 얇은 가디건 하나만
걸쳐도 돌아다닐만하고
낮에는 심지어 덥기까지 한거 같숩니당

봄이 왔으니 코로나는 없어 졌으면 하지만
아직 방심하면 안될거 같습니다ㅜ

사회적 거리두를 잘 실천하시구

 모두들 조심하자구요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곱창볶음 입니다

 

주엽역에 있는 이모네 곱창도
물론 맛있지만 라페스타점도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곱창 맛집중에 한곳인 이곳!!
사진보시죠 뤠스고우!


이 이름모를 소스가 뿌려져있는 셀러드 

참깨 드레싱 인거 같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요! 두번이나 리필해먹었답니다ㅋㅋ
야채 안좋아하는 제가 먹는
몇 안되는 야채중 하나 입니다

 

자꾸자꾸 손이 가는 땡기는 매력이 있는 야채에요

배가 고팠을때 먹어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하고 ><

 

 


요거요거 부추도 굉장히 맛있어요
매콤하면서~ 간도 딱맞고 자꾸자꾸 땡기는
마약같은 녀석입니다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쥬 

야채곱창이랑 먹을땐 상관 없지만

소곱창이랑 먹을때 느끼함을 잡아주는 반찬

같이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아참 이집은 소곱창도 맛있는데

저는 돼지곱창을 더 좋아해서 돼지곱창 먹으러

 더 자주오곤 한답니다

 

소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곱창도 추천드려요

불쇼도 해주는 소곱창도 굿굿

 

 

 

그리고 이모네곱창집 기본 술안주로 빼놓을수없는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와요

이것만 있으면 소주 한병은 뚝딱 할만큼 맛있습니다

 

msg맛이 많이 나는데 그만큼
무지 계속해서 땡기는 맛입니다ㅋㅋ

조미료에 길들여져 있는 어쩔수 없는 입맛 입니다

 

곱창 나오길 기다리면서 기본 반찬들 싹쓸이 해먹고

리필도 해먹었답니다

 


종류가 몇개 안 나오지만 알찬 반찬들
이것저것 하나같이 다 손이 가네요~

배고파서 더그렇게 느껴졌을수도 히히

 

사실 반찬이 많이 필요 없어요 

곱창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니깐요

 

돼곱은 양이 많은데 

그만큼 재료값이 싸서 그런거 같아요 

 

곱창보다는 야채가 더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여기 이모네 곱창은 가격이 비싸지만

양이 많답니다 

참고 하고 가세요~~

주인공 곱창 등장 입니다>< 꺅 소리 질뤄 ~~

저는 소곱창도 매우 좋아 하지만
돼지야채곱창을 더 좋아해요

순대도 안들어가고 곱창만 딱 들어간 이것

(순대 별로 안좋아하는1인)


당면과 야채와 곱창이랑 소스의
완벽한 조화~ 진짜 맛있어요ㅜㅜ
제가 좋아하는 깻잎도 한몫한답니다 맛있졍

 

지금 포스팅 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한입 베어 물고 찍은 말랑 쫀득한 떡
이것도 젼맛탱 입니다 고구마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없어도 안에 들어 있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고 

손이 자꾸 가는 매력

양념이 맛있으니 뭐든 다 ~~ 맛있어요

 

맛있는거 먹으니 힐링되고 너무 좋네요

사는데 뭐 있습니까 맛있는거 먹고 배불르면

그게 행복인 거쥬 히히 

먹는데 진지한 이사람 >.<

 

내사랑 당면입니당
돼지곱창의 포인트 같은 요녀석을
돼지곱창이랑 양배추랑 같이 해서
한입 가득 가득 먹으면 감동적인 맛이 입안가득

돼지야채곱창은 진짜 일주일에
5번은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그정도로 안질리고 맛있어요

제 최애 음식중 하나랍니다

 


곱창이 통통하니 실한거 보이시죠
2인분이지만 둘이서 다 못먹을 양이랍니다

양이 너무 많아요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한양
대신 돼곱인데 1인분
13.000원으로 저렴한가격은 아닌거 같아요 힝

원당시장가면 가격이 반값인데
그래도 맛있으니 봐줄수 있습니다

돼지곱창 좋아하시는분들 이모네곱창
맛으로는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자주자주 보러 와주세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도 뿅

 

라페스타 먹자골목 안에 있어서 찾아가긴

쉬우실 꺼에요 

간판이 대빡만하게 있답니다

 

 

이모네곱창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1-13 로데오 휠

 

#이모네곱창 #곱창 #일산
#라페스타 #라페스타맛집 #일산맛집
#일상 #팔로워 #팔로우 #맛집 #맞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