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시 화정 제주 생고기 돈사촌 맛집 추천 (구) 돈사돈

by 금초v 2023.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밀린포스팅 이에요

반년 이상 된거 같네요 뒤에 짱박허 있던 사진들을

꺼내서 포스팅 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여긴 제주도 고기 먹고싶을때마다 가는

제 숨겨둔 맛집이에요

진짜 맛집이라능 근데 좀 깊은 산속에 있어서

잘안가게 되는 슬픈 맛집 이랍니다

술한잔 하고 싶을때 가면 대리아저씨가 안올수도

있는 그런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메라 렌즈가 뿌옇게 되있었는지

사진 화질이 진짜 별로네요

가기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주문하고 가면 미리 구워놔 주시는데 개꿀팁ㅋㅋ

매번 갈때마다 전화로 주문 미리하고 가곤해요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600그람기준 45.000

400그람읃 30.000원 입니다 참고 하고 가세요

고기종류 고를필요가 없어요 저게 다거든요

 
 
 
 
 
 

기본반찬들 입니다

김치 파김치 상추 양파절임 무쌈 백김치등등

반찬은 정말 별거 안나와요

그치만 여기는 고기맛집이라

고기로 승부를 하는 집이라 괜찮습니다

 

제주고기 하면 빼놓을수 없는 맬젓

너무 좋아해요 비리다며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완전 즐겨 먹곤 해요

한근 다 해치우고 추가로 400그람추가했어요

영롱한 고기님

고기먹고 있으면 옆테이블에서 구워주는데

먹다 흐름이 끊기지 않게 미리 주문했답니다

고기를 다 구워줘서 너무 편해요

고기는 왜 안질릴까요 고기킬러

포스팅하면서 군침이 계속 도네요

조만간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위치는 이따가 첨부해 드리겠지만 이날은

위치고 뭐고 그냥 쏘주한잔 했어요

한잔이 아니라 걸쭉하게 드링킹

다행히도 대리 아저씨가 잡혀서 무사히 일산으로 넘어 왔어요

 

살코기도 맛있지만 요 기름기 있는부분이

육즙터지면서 존득하니 대존맛탱 이지용

기름기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건 진짜 강추

김치찌개도 시켰는데 사진은 없네유

느끼할때 먹으면 대존맛

이집은 그냥 제주도에서 먹던 딱그맛이라

다른 표현할게 없네요 강추 맛집 입니다

위치는 네비 치고 잘찾아가야해요

대중교통으론 가기 힘들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상호명이 돈사촌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안나오면 돈사돈으로 치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