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조개 고기 무한 리필집 왕십리 조개 창고

by 금초v 2023. 7. 20.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식사동에 위치한 무한리필집 입니다

 

왕십리 조개창고라고 집근처에 있는곳인데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번에 가게 되었네요

 

조개랑 고기를 다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다고해서

무지 기대하면서 방문하게 됬습니다

 

주소는 마지막에 첨부해드릴게요~

 

조개 + 고기 무한리필집이라

와서 왕창 먹어야지 하고 오려다가

매번 다른거 먹으러 가곤 했었어요

그러다 급으로 친구들이랑 다같이 오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큼지막하게 있으니 걱정없이

오셔도 될거 같아요

주차하고 바로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바로 연결되있어서 편하구 좋았어요

오자마자 보이는 조개들

종류도 많고 싱싱해보이네요

이게 무한리필에 26900원 이라니 남는게 있으니

하시는거 겠지만 신나게 먹다 가보겠습니다

사용 설명서도 첨부해드릴게요

일단은 들어가자마자 구이로 먹을지 찜으로 먹을지

고르셔야 해요 저는 찜으로 선택

 

구이가 더 맛있지만 국물이 먹고싶어서

찜으로 선택했어요

2명당 물한병만 서비스고 나머지

(술 밥 음료 라면 등등 )은 모두 돈을 받습니다

 

이날은 술은 안먹었지만

술 생각날때 술안주로 하나씩 천천히 갖다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술도 안먹어서 진짜 별로 못먹었어요 ㅜ

 
 
 
 
 
 
 
 

고기랑 조개 외에도 꼬치류, 장어, 닭 , 새우 등등

먹을수 있는게 많았어요

종류가 많아서 뭘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양이 많지 않아서 부페나 무한리필집오면

늘 손해인 느낌이 들어요

 

먹을만큼 고기를 가져오고 조개도 퍼온다음

바로 불판으로 고고싱

 

배가 무지 고파서 바로 고기부터 불판에 올렸어요 

 
 

찜보다는 탕에 가까운 조개

그 옆에는 고기 불판에 종이호일

불이 너무 쌔서 금방 타더라구요 불조절 잘하셔야함

 
 

초장 간장 소금장 등등 가져다 놓고

햇반도 전자랜지에 돌려서 먹을준비

 

술도 셀프 다 셀프에요

직원분들은 뭐하실까 생각이 들었음

 

손님들이 알아서 다 갖고오고 하기때문에

직원분들이 딱히 할일이 없어 보였습니다

 

고기도 계속 리필해서 먹었고

조개도 가리비를 좋아해서 가리비를 계속

가져다 먹었네요

고기는 그냥 쏘쏘 질이 좋은건 아니었어요

 

그래도 무한리필집 치고 이정도면 만족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패랑 항정이 맛있었어요

고기는 그냥 고기집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가격 가성비 생각하면 오시면 좋을거 같지만

맛을 기대하고 오시면 안될거 같아요

 

고기다먹고 콘치즈랑 떡볶이도 해먹었다는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던 왕십리조개창고 였습니다

많이 먹으려고 각오 하고 왔는데 많이 못먹었어요

 

조개 생각 날때 한번 와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