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사케 이자카야 요술 스키야키 맛집

by 금초v 2023.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쓰는 포스팅 입니다

사진은 찍어 놨는데 안주를 한개밖에 안 시켜서

(배부를때 2차로 간 술집이여서)

올릴까 지울까 고민하다가 그냥 짧게라도 올릴려고

핸드폰을 잡았어요 

여기는 사실 스키야끼가 진짜 맛있는 집인데요

너무 배부를때 가서 그건 못시켰다는점

다음에 다시와서 스키야키도 포스팅해드릴게요

오늘은 그냥 참고용으로만 봐쥬세요

왜이렇게 흔들리게 찍어놨는지

 

입구가 일본 느낌이네요

 

여긴 안주 종류도 많고 왠만한 안주들은 다 성공한다는

기본은 다 하는 맛집 입니다

이자카야 이름에 맞게 사케종류도 많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기본안주는 면 튀김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안먹었다능

기본안주는 살짝 부실한 느낌 입니다

 

 

주문한 안주 감바스가 나왔습니다

통통한 새우랑 마늘 특이하게 토마토랑 브로콜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버섯도 들어있고 평소 먹었던 감바스랑은 다른느낌 입니다

먼가 다른 요리 같은 비쥬얼

 

빵도 바게트말고 일반 식빵이 나옵니다

바게트는 살짝 딱딱해서 저는 식빵이 더 좋았네요

빵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감바스는 식빵이랑 같이 먹어야 제맛이죠

느끼한거 좋아하는 1인

 

두개 같이 해서도 찍어 봤습니다

이날은 술을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훅 취해서

먹은기억이 드문드문 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술찔이로 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술취한 와중에도 디테일컷은 놓칠수 없어

여기까지 허졉하지만

다음에 다시 제대로 올려드리는걸로하고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 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