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횟집 추천 수산물시장 랍스타 대게 활어회

by 금초v 2023.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벌써 7월 중순이 다 되가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진짜 저희집 코 앞쪽에 위치한

일산 수산물 시장인데요

부모님은 한번씩 가시곤 했는데

저는 어쩌다보니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위치는 이따 마지막에 첨부해 드릴게요

주차도 빵빵하고 크기도 어마무시하게 크답니다

이런곳이 있었다니 노량진 수산시장 축소판인거 같아요

저희는 오자마자 2층가서 바로 주문하는지 알았는데

1층에서 회를 고르고 올라가야 하는것이었어요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고기 고르기

사실 회를그리 많이 먹진 않고 매운탕이나 그외

밑반찬을 더 좋아라해서 간단히만 사러 왔어요

 
 

초밥코너도 있고 회뜨는곳도 있어요

포장손님들은 1층서 사가지고 가시고

드시고 가실분들은 사고나서 2층으로 올라가는 시스템

노량진이랑 비슷하쥬?

종류가 진짜 다양하게 있어요

킹크랩 랍스타 연어 각종활어회 등등

보는재미 고르는재미가 있네요

 

 
 
 
 
 

키로수로 가격이 정해져요

광어 우럭 도미 돌돔 농어 숭어 없는게 없구

해산물들도 있답니다

고기를 골라서 키로수만큼만 계산하면 됩니다

싱싱한 우럭

광어를 더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우럭이 더 좋아졌어요

포장손님들이 사가지고 가는 매운탕이랑

각종소스 쌈종류도 있답니다

 
 

고기를 고르고

회 뜨는걸 보다 계산하고 번호표 받고 올라가면

번호표보고 고기를 가져다 줍니다

2층으로 올라왔어요

여기도 안주들이 가득 가득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회 많이 안사길 잘해똬

 
 

테이블이 100석은 될거같은 

진짜 어마무시하게 넓었어요 매장이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되었습니다

 

 

기본 상차림 값이 있어요

그렇게 따지면 비싼거 같지만 기본반찬 쌈 양념들이 나오니

비싼기분은 안들었어요

어짜피 포장도 그정도 드니

기본반찬은 무한으로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을수 있답니다

 
 
 
 
 
 

기본반찬들이에요

그리 다양하게 나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ㅋㅋ 가격이 싸니깐요

 

 

회랑 먹을 초밥

이것도 별미에요 초밥을 좋아하는데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싸게 먹을만 합니다

회가 질릴때쯤 초밥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주인공 우럭을 폭풍 흡입하고

계란찜도 시켰는데 먹느라 사진은 없네요

먹기전 음식앞에두고 사진 찍기란 힘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횟감에서 나온 뼈랑 머리로 만든

우럭 지리탕!!

오래 푹 끓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에 또올려구여 만족 ~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가보시면 일산에 이런곳이 있구나 할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