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쭈꾸미 샤브샤브 횟집 노량수산시장

by 금초v 2023.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진짜 하루종일 오네요 

장마긴 장마 인가 봐요

잇님들은 피해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주말에 다녀온 뜨끈한

사진들 입니다

 

이렇게 또 예전 사진들은 뒤로 밀리네요

라페스타에 위치한 노량 수산시장 인데요

몇일전에 알배긴 쭈꾸미가 너무 먹고 싶어 찾다가

연포탕만 먹고 돌아왔었는데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해서

이제야 제대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도착​ 하자마자 바로 2인분 주문했어요

 
 

여긴 쭈꾸미 외에도 엄청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

회들이 가득 가득 했답니다

지나가다가 여러번 봤었는데 이제야 오게됬네요

가격도 무지 저렴한편이네요

 
 
 
 

기본소스로 나온것들

간장파라 초장은 안먹는데 괜히 아깝네요

쌈장 마늘 고추 와사비 등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쭈꾸미가 나오기전에 먹을만한 기본 안주들 이에요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 집이니

(쭈꾸미는 저렴하진 않았지만^^;)

이정도는 이해해 줍니다

 

 
 

쭈꾸미 샤브샤브가 나왔어요

육수랑 야채가 따로 나오는데

샤브 먼저 해먹고 야채드셔도 되고

야채랑 같이 해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야채랑 같이먹으려고 그냥 바로 육수에 넣었어요

봄철에만 먹을수 있는 쭈꾸미

못먹을땐 늘 한번씩 생각나곤 해요

 

산 쭈꾸민데 저희가 먹물은 없애달라고 해서

애들이 힘이 없네요

먹물 따면서 알도 따로 주셨습니다

 

살짝만 익혀서 먹으면 야들야들하면서

쫄깃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역시 이맛이야 라고 생각하면서 폭풍 흡입 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쭈꾸미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귀여운 알집

첫번째 사진은 뭔가 이모티콘같이 생겼네요

밥알 가득 들어있는거같은 독특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간장에만 살짝 찍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

 

살짝 샤브샤브해서 먹어 줍니다

 

알 확대사진 

진짜 밥알같죠?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없어서 못먹는다능

​고소한게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먹고 있는데 서비스로 모듬튀김이 또 나왔네요

튀김은 언제먹어도 맛있쥬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지만요

아무튼 간만에 너무 맛있게 먹다 왔습니다

주소 첨부 해드릴게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