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가시 밤리단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레오네

by 금초v 2023.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밀린포스팅 올리러 왔습니다

한달전 다녀온 곳이네요

여기는 친구 추천으로 매번 와야지 하다가

이제야 오게 된곳이에요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칭찬을 너무 들어서

오려구 생각하고 있었는데 매번 다른곳만 가다가

오게 되었는데 완전 분위기 맛집 이랍니다

사실 맛은 다른곳이랑 비슷

분위기는 확실히 다른곳에 비해서 훨씬 좋았어요

분위기 좋쥬?

안에 룸도 있고 화장실도 있어서 편해요

다만 룸비는 따로 받는다고 하네요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가게 내부는 큰데 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손님 모시고 와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기념일날 와도 좋구요~

분위기가 다한 레오네 

 

물은 에비앙이 나옵니다

테이블 조명도 너무 이뿌네욥 인테리어 아이템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여요

 
 

가격은 딱 적당한거 같아요

스테이크는 좀 비싼감이 없지 않지만

저희는 샐러드 스테이크를 주문할거라 갠춘

와인&음료 메뉴판도 따로 있어요

와인 종류가 많아요 이날은 술을 안먹을거라

그냥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식전 마늘빵 

따뜻한게 겉바속촉으로 맛있었네요

빵을 그다지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마늘빵은 좋아해용

기본으로 나오는 무피클

느끼할때 한번씩 먹어 줬어요~

주인공 딸리아따 만조 스테이크 샐러드입니다

스테이크가 미디움 레어로 딱 먹기좋게 구워져 나오네요

스테이크는 굽기가 진짜 중요한데

웰던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미리 말해 줘야

할거 같아요

따로 굽기를 물어보지는 않았는데 미디움레어로

구워져 나왔거든요~

 

 
 

그릇에 먹을만큼 덜어서

먹기좋은크기로 썰어서 입에 쏙

입에서 살살 녹는맛입니다

스테이크는 사랑입니다

그다음 나온 새우 루꼴라 파스타 입니다

탱탱한 새우가 잔뜩 들어가 있어요

톡톡 터지는 이름모를 알들도 들어있구여

 

 

탱탱한 새우 입안가득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는 사실 쏘쏘

면이 좀 탱탱한 면이라 손이 잘안갔네요

 

먹는 중간에 생각나서 찍은 오렌지 에이드

​콜라 사이다는 안좋아하는데

탄산이 조금 있는 에이드는 좋아하는편이에요

 

오렌지에이드 완전 맛있음

 

 

여기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자주 오실분들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는점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