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소갈비 돼지갈비 맛집 훈장골

by 금초v 2023.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계속 갈비가 먹고 싶던 차에 우연히 들어가게된

갈비전문점 훈장골 이에요

여기는 체인점인데 제가 방문한곳은 일산식사점 이에요

몇년전에 왔었다가 진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놀

근데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에요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가 됩니다

주차는 주차장 바로 앞에 주차하고 올라갈수 있어

매우 편합니다 주차 걱정은 노노~

다만 좀 외진곳에 있으니 차없는 분들은 오기가

쉽지 않을거에요

 
 

가게 내부모습 입니다 칸막이들이 쳐져있어요

가게가 큰편인데 평일인데도

손님이 무지 많아 놀랐다능

예전엔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완존 맛집 인증 입니다

물을 따뜻한 차를 주셔서 좋았어요

물 맛집 완존 좋아요

뭔진 모르지만 보리차 인거 같은 익숙한 맛입니다

 
 
 
 
 
 
 
 
 
 
 
 
 

여기가 인기 많을만한 큰이유가 이거인거 같아요

어마무시한 반찬들

다양한거도 좋은데 맛도 있고 특히 샐러드가 짱

예전에도 맛있어서 몇접시나 먹은거 같은데

안바뀌고 그데로라 너무 좋았다는 

주문한 돼지갈비 입니다

뼈뜯는걸 싫어해서 목살 부위로 주문 했습니다

두툼해서 먹음직 스럽지유?

저렇게 한판이 2인분 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화력이 무지 쌔서 안타게 잘구워야해요

잠시라도 한눈 팔다가는 금방 타버리더라구요

직원분이 구워줘서 너무 좋아요

마지막에 자르고 나서만 안타게 잘 관리해주면 됩니다

다구워 졌어요

먹고 싶었던거라 그런지 배가 고팠어서 인지

완전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가 좋았네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넘 맛있습니다 

왜 질리지가 않는지 의문이에요

마지막으로 상큼한차로 마무의리

갈비먹고나서라 입이 텁텁했는데 마시고나니

너무 상쾌하니 좋았어요

 

갈비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