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리단길 해산물 회 맛집 추천 피쉬맨

by 금초v 2023.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모를 정도로

빨리 흐르는거 같아요

올해도 후딱 지나갈거 같은 느낌

천천히 나이먹고 싶은데 마음처럼 되질 않습니다

5년만 젊어지고 싶어라~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찾은 밤리단길 이에요

감성술집이 많은 밤리단길이라 자주 찾고 싶은데

주차나 교통편이 좋질 않아서 자주 안오게 되네요

친구랑 어디갈까 고민 하다가 피시맨에 가봤어요

간판이 작아서 잘 안보이긴 해요

주차는 되긴하는데 넉넉하진 않다는점 알고 가세요

차들에 막혀서 더 안보이는 피쉬맨

마지막에 장소 첨부 해드릴테니 잘보고 찾아가세요

저동초등학교 근처에 있답니다

 

가게 내부사진 한장 투척 손님들을 피해서

잽싸게 사진 한방 찍었어요

바도 길게 있구 테이블은 4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안주가 다양하진 않았고 술 종류도 몇개 없는게 단점ㅠ

1차에서 진로 먹고 왔는데 2차에선 어쩔수 없이

대선으로 갈아 탔습니다 

 

기본 양배추 반찬

다른 안주 먹느라 안먹어서 무슨맛인지는 모르겠네요

 

피쉬맨의 시그니쳐메뉴 모듬숙성사시미 입니다

둘이서 딱 먹기 좋은양

셋부터는 모자를듯한 양입니다

조명이 좋아서 사진이 진짜 잘나왔쥬?

사진찍고나서 무지 뿌듯했다능

한장더 투척 이건 인스타 갬성용 사진

너무 잘찍은거 아닙니까

사진 못찍는 1인인데 조명이 좋으니

막 찍어도 잘나오네요

 
 

일단 너무 먹고싶었던 방어회 먼저 한입

살짝 숙성시켜서 딱 먹기 좋은거 같아요

진짜 요근래 먹었던 회중에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입에서 살살녹는 방어는 겨울에만 먹을수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여름에도 먹고 싶어지는 맛

 

그다음 참치도 냠냠 진짜 싱싱해요

윤기가 사진으로도 보이쥬?

여긴 진짜 오시면 회를 꼭 드셔야함

관자도 먹고 사진에는 없지만 새우도 먹고

고등어도 먹었어요 진짜 다 꿀맛이었다는

회먹으러 또올테다

가격도 착하고 이정도면 가성비 갑

내사랑 방어 한입더 

진짜 술이 술술 넘어가는 맛입니다

 
 

그다음으로 시킨건 매콤한게 땡겨서 시킨

새우탕 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처음먹어본 맛이면서

어디서 먹어본거 같기도한 신비한맛

 
 

코로나 시대니까 각자의 그릇에 담아서

맛있게 흡입 했답니다

새우도 등이 반 갈라져 있어서 까먹기도 편했어요~

무튼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