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고기 맛집 추천 제주도야지 일산집

by 금초v 2023. 7. 26.
반응형

안녕하세여~

오늘 포스팅은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제주고기 맛집 돼지도야지 인데요

원래 가려던 고기집이 문을 닫아서 오게된곳인데

맛있다고 하길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돼지랑 제주도 돼지랑 맛이 다른진 모르겠는데

두툼하게 구워먹는 방식을 좋아해요

 

간판 이에요 간판이 크게 되있어서 한눈에 보인답니다

웨스턴돔쪽에서 라페스타 넘어가는

중앙 일산 문화공원쪽 라인에 있어요

찾아가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장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모습 제주도 스럽게 꾸며 놓았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들 보여드릴게요

고기도 나열되어있구 오픈주방으로

밖에서도 고기 초벌하는 모습을 볼수 있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좀 있는편이어서

사람 없는곳으로 앉았어요

가게 내부는 넓은편이고 룸도 있었어요

가격은 살짝 비싼거 같기도 하네요

제주도 돼지고기라 그런지 일반 고기보다는

가격이 나가는거 같아요~

 

반찬은 기본으로 가져다 주고

추가반찬은 셀프 코너 가서 퍼다 먹을수 있습니다

 

 
 
 
 
 
 
 
 

반찬들 사진 투척

 

간단하게 기본적인 것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제주도 고기집 답게 멜젓도 준비해줍니다

고기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죠

 
 

상차림 오른쪽 왼쪽 사진이에요

깻잎은 간장에 절여져 있어 고기 싸먹으면 맛있어요

 

주문한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 3인분 입니다

초벌한 다음 잘라져서 나오네요

불판에 올려 맛있게 익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아는맛이라 더 군침이 도네요

고기는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거 같아요

 

 
 

익자마자 멜젓에 찍어서 따끈한 밥에 폭풍흡입 했습니다

오겹살이라 껍데기가 쫀득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사랑

 

 

밥이랑 같이나온 된장찌개

신기하게 고깃집 찌개는 맛이 다 비슷한거 같아요

계속 땡기는 신기한맛

 
 

명이나물에도 한입먹고 깻잎절임에도 한입

뭐에 싸먹든 엄지척 입니다

삼겹살을 먹고나서 그다음 갈비도 2인분 먹었어요

배불러서 그런지 맛이 특별히 기억은 안나네요

무튼 고기라 맛은 굿

 

 

갈비 먹고나서 냉면도 먹었는데

냉면 면이 얇은게 맛있었어요ㅎㅎ

사진은 먹느라 못찍었네요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