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칼국수 맛집 추천 소호정

by 금초v 2023.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 이에요

면요리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예전부터 면먹고 싶을때

오는곳중 한곳 이랍니다

그만큼 맛있어요 대신 가격은 착하진 않아요

일산은 일산칼국수가 유명하기도 하고 좋아하는데

소호정도 진짜 면 맛집중 하나에요

어쩌다보니 오랜만에 오게 되었는데

요즘 블로그 사진을 찍을일이 없었던 만큼

잽싸게 까먹지 않고 사진을 찍었어요

 

일단 실내는 깔끔해요 손님 모시고 오는집이기도 합니다

안쪽으로 룸?은 아니지만

신발 벗고 들어가는곳도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깨끗한 느낌이에요

생긴지 오래된 집인데 깔끔하게 잘 유지하고

계시네요

술안주로 드시러 오시는 분들을 위한 안주들 사진이

벽에 붙어 있습니다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3pm -5pm이라고하니

참고하셔요~~

대부분의 손님들이 국시를 드시러 오십니다

칼국수 인지 알았는데 그냥 국수라고 되어 있네요

저는 이때 좀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술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반찬은 김치 깻잎 부추 세가지

셋다 국수랑 아주 잘어울려서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김치가 아주 맛있음

칼국수집은 뭐니뭐니해도 김치가 맛있어야함

 

주인공 국시 등장

거의 반년만에 오는거라 기대

국수면이 다른데랑 다르게 엄청 보드라워요

명동칼국수랑 일반칼국수 사이정도

부드러운 만큼 금방 불어서 빨리 먹어야 합니다

먹는 속도가 느리신분들은

먹어도 먹어도 자꾸 불어서

양이 안줄어 드는 매직을 볼수 있습니다

 

삐뚤게 찍은 전체샷

심지어 부추는 짤렸네요 빨리 먹고 싶어서

대충 찍었더니 이런 결과물이

​다음에는 잘찍어 보겠습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부드러운 면을 그냥 한번 흡입해주고 나서

 
 

부추랑도 크게 한입 김치랑도 크게 한입 먹었지여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군여

엄청 진한 국물에 면조합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국물이 완전 진국이라 계속해서 땡기는맛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수정과로 마무리 

수정과는 계피맛 때문에 안좋아해서 안먹음

식혜면 더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용

여기까지 강추맛집 소호정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