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치즈 닭갈비 맛집 추천 유가네 닭갈비

by 금초v 2023.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닭갈비 포스팅 이에요

일산 웨스턴돔쪽에 위치한 유가네 닭갈비 인데요

처음 가봤는데 생긴지는 좀 된집 같더라구요

주말 이라 그런지 손님들은 좀 있는편 이었어요

그냥 닭갈비를 시킬까하다가

치즈 찍어먹을수 있는 반반 닭갈비를 시켜보았어요

무슨맛일지 궁금

닭갈비는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반찬들이 기본으로 셋팅되고

셀프바가서 먹고싶은거 더 가져올수 있게되어 있어요

닭갈비집 치고는 반찬이 많은편이네요

샐러드는 몇번이나 퍼다 먹었다는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매콤한거랑 달콤한거라는데 확실히 매콤한게 더 맛있네요

일반 닭갈비 시킬걸 후회를 조금 하긴 했어요

치즈는 물론 맛있었지만

역시 닭갈비는 오리지날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매콤한게 손이 계속 갔어용

치즈랑 같이 싸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치즈따로 고기따로 먹었습니다

다음에 와서는 오리지날로 먹어 봐야 겠어요

왠지 엄청 맛있을거 같아요

달콤한애는 사실 별맛이 안나서 치즈랑

같이 먹었답니다

치즈가 아주 쭉쭉 늘어나서 잘라 먹느라 힘들었네요

치즈닭갈비는 처음 먹어봤는데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대자로 시켜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양도 많고

셋이서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치즈 왕창 떠서 같이 먹으니 확실히 더 맛있습니다

살은 찌겠지만 치즈사랑

살찌는 음식들은 왜 다 맛있는것일까요

살이 잘안찌는 체질인데 요근래 2키로나 쪘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도 빼놓을수 없지요

손이 너무 빠르셔서 영상 찍기도 전에 끝나버린

볶음밥 비비기

이모님이 초스피드로 볶아주셨네요

이날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일하시는분들이

매우 분주해 보이셨다는

 

고기랑 같이 볶는게 아니라 밥은 따로

양념장에 볶아 주셨어요

한국인들의 볶음밥 사랑

역시나 기대만큼 맛있었네요 볶음밥은 배신 하지 않죠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시고 감기 조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