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식사동 중식요리 북경오리 전문점 하인선생

by 금초v 2023.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 식사동에 있는

복합 외식공간에 있는 중식당 하인선생 입니다

주엽역에 베이징 코야는 먹어봤지만

일산에 거기 말고는 북경오리 파는곳이 없어서

늘 안타깝곤 했어요

주엽에 있는거 말곤 한국에선 못먹어 봤답니다

작년에 새로 생겼는데 미리 하루전에 예약해야

먹을수 있어서 늘 못먹었던 북경오리

드디어 먹어보게 되어서 포스팅 해드릴게요~

식당 인테리어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곳 답게

분위기도 좋고 고급스럽습니다

손님 모시고 와도 좋을거 같아요

확실히 가격대는 있는편이긴해요

그래도 북경오리는 반마리씩 나눠 주문할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이날은 운좋게도 당일 예약이 되서 먹을수 있었답니다

반마리 65.000원 한마리 110.000원 입니다

북경오리 반마리에 잡채밥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니 티를 주시네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랑 짜사이를 주시구요

 
 

북경오리에 싸먹는 소스랑 파,오이도 나왔네요

플레이팅 하나하나 고급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당

괜히 기분 좋아지는 분위기

조명도 은은하니 좋았어요

 
 

오리가 나왔습니다

테이블 앞에 오셔서 잘라주시네

오랜만에 먹는 오리~ 기대 만땅

정갈하게 누워있는 오리들 너무 맛있게 보이죠

사실 외국에서는 자주 먹기도 하고

다른거랑 세트로 먹었었는데 한국은 단일 메뉴로만

나와서 아쉽기는 했습니다

 

오리랑 같이 싸먹는 정확한 이름은 모르는 전병

그날 그날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네요

전체샷

분위기는 진짜 좋지여

 
 
 

먹는법은 전병에 오이 파 넣고 고기에 소스랑

설탕 찍어 넣어 돌돌 말아 먹으면 완성

설탕을 안주셔서 따로 달라고 말했어요

근접샷 진짜 맛있겠쥬?

껍질이 진짜 고소하고 바삭해서 신의한수 입니다

느끼한거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안좋아 하실수도 있어용

 
 

외국에서 먹는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하게 맛있었어요

근데 확실히 베이징덕만 먹으니 물리긴 하더라구요

 
 

주문한 잡채밥도 나왔습니다

양이 진짜 어마무시 했어요

계란국도 나왔네요

마지막 후식으로 주신 맛탕

고구마 안좋아 하는 저는 그냥 쏘쏘

힘겹게 먹긴했지만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가기전에 전화로 꼭 예약하는거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