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쭈삼 맛집 추천 쭈꾸미 대통령

by 금초v 2023.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씨가 진짜 덥네요 에어컨 없으면

못견딜만한 날씨 입니다 

요즘은 안나가고 예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포스팅 하는 중이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쭈꾸미 삼겹살 입니다

 

라페스타 F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면 됩니다

 

 

가게 내부 모습

낮술하러 일요일 오후 3시쯤 간거라

손님은 없었어요 먹다보니 3팀정도 들어왔다는

가게가 그리 크진 않고 테이블도

6~7 개 정도 있는거 같습니다

뒷문으로 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매운맛은 조절가능하고 맛있게 먹는법이 나와있네여

쭈삼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첫손님이라 그런지 일하시는 분들이 밥드시고 계셔서

먼가 시키기 죄송했어요

 
 
 
 
 
 
 
 

반찬이랑 소스들

깻잎 김 옥수수 누룽지 양파장아찌 무쌈

마늘 등등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깜놀

안주가 아주 푸짐 하네요 만족

 

인삼꿀우유?를 먹기전에 먹으라고 주셨어요

매운거 먹기전 위보호 하라고 주셨지만

우린 안매운맛으로 시켰어요

친구들이랑 술먹기전 한잔 짠~

올만에 만난거라 기분이 좋아요

주인공 쭈삼 2인분 등장 이 이후로도

2차 3차 갈거라 3명이서 2인분만 시켰어요

그래서 밥도 안볶아 먹었어요

가만히 냅두면 알아서 콩나물 넣어서 볶아줍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쭈삼 군침 도네요

 

 

다익었어요 이제 흡입할시간

점심을 먹고가서 3시에 또 먹으려니

배가 금방차서 많이는 못먹었습니다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요

또 방문할생각 100프로

주문한 계란찜도 나왔네요 이건 그냥 일반 계란찜

벽에 붙어 있는데로 깻잎에 무쌈 김 넣고

삼겹살 쭈꾸미 다넣고 마요소스?도 다 때려넣고

한입 크게 먹으니 완존 꿀맛ㅎㅎ

콩나물도 같이 싸먹고 그냥 고기만도 먹어보고

술이 아주 술술 들어 갔습니다

3시 술먹으러 여기저기 찾아 돌아다니다가

뜻밖의 맛집 발견이었어요

당면도 들어 있어요

면 좋아하시는분들이 진짜 좋아할거 같은

양념 범벅되있는 쫄면느낌

밥은 안볶아 먹었지만 다음에는 밥도 볶아 먹으려구요

마지막 장소 첨부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