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리단길 맛집 추천 이탈리안 파스타 은수테이블

by 금초v 2023. 8. 3.
반응형

요새 블로그 쓸게 없어서 과거 사진첩을 뒤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잔뜩 밀려있는 블로그 사진들이 있어서

집에 있어도 안심이에요

더워서 가끔 나가고 있어서 식당 같은곳을 갈일이 별로

없다보니 과거 사진들을 써먹을수 있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초여름에 다녀온 이탈리안 레스토랑

은수테이블 입니다

저는 이런 감성적인곳을 잘안가곤 하는데

낮에 점심 약속이라 친구가 고른 장소로

와보니 이곳이었어요~

주차는 골목에 알아서 잘 주차해야 되서 불편했어요

저는 결정장애가 있기도 하고 이탈리안 음식은

잘몰라서 친구들이 골라주었어요

간단한 술도 팔고 있습니다

 

주문하고 음식 기다리는중

기본세팅은 수저 포크 앞접시 물이에요

 

기다리다보니 식전빵이 나왔어요

빵 별로 안좋아하는 1인이라 손이 안갔음

친구는 맛있게 잘먹더라구여

에피타이져로 시킨 뇨끼 입니다

감자 스프?같은 느낌 크림이 존맛탱 이었어요

이거때문에 빵 한조각 조금 잘라서 찍어 먹었어요

추천메뉴!!

그다음 친구가 시킨 라구 파스타입니다

고기?토마토? 소스맛 뭐가 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잘먹었어요

그다음 면 안좋아하는 제가 주문한 고기바질 리조또

이건 완전 맛있어요

고기랑 리조또랑 같이 먹으니 꿀맛

간만에 리조또 먹으니 넘나 맛있었네요

나온거 다같이 한장

원래는 나오자마자 먹어 치워서

단체샷 찍기가 쉽지 않는데 친구 한명이 늦게와서

기다리느라고 찍을수 있었죠

흔치않은 전체샷이라 한장더 투척

셋이먹기엔 양이 좀 적어서 하나 더시키기로 했어요

여자셋의 먹성

 

엔쵸비 고추 파스타

속이좀 느끼해서 매콤한걸로 시켰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셋중에 둘은 몇입 안먹었구

시킨 친구가 다먹었어요

 

파스타는 다 실패

제가 면을 안좋아 해서 그런걸수도 있구

 

아무튼 나머진 맛있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