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흥 창릉 맛집 보양식 추천 서오릉 메카 다슬기

by 금초v 2023. 3. 8.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몸보신용으로 자주먹던

다슬기 해장국 맛집 서오릉 다슬기 입니다

예전에는 일산에 있었는데

서오릉쪽으로 이사 하신건지 뭔지 일산점은 없어졌더라구요

한때 자주가던 집이였는데

코시국에 한번도 안가다 이번에 오랜만에 가게되었어요

집에서 생각보다 멀어져서 조금 아쉽

가까이 있으면 더 자주 왔을텐데

주차는 가게 바로옆에 하시면 되서 주차는 걱정 없습니다

주차하고 가게로 고고싱

예전에 다니던 가게랑 맛이 똑같을까 걱정하며 왔어요

보통 토장탕 깨탕을 많이 먹어요

다슬기 삼계탕도 맛있답니다

 
 

가게 내부모습 천장이 좀 낮은 느낌이에요

애매한 시간에 가서 손님이 없어보이지만

저희가 다먹고 나올쯤엔 손님이 많더라구요

 
 
 
 
 
 

깨탕 토장탕 하나씩 주문하고

반찬이 바로 나왔어요

더덕무침 너무 맛있었구 김치 무말랭이 등등

반찬이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고소한 깨탕 완전 보양식 입니다

아주 든든한 한끼에요

고기반찬 없이 밥 못먹는 사람도 한그릇 뚝딱

할수있는 그런 맛입니다

그리구 토장탕

시원한 국물이 계속 땡기는 그런맛이에요

중독성 있는맛

돌솥에 나와서 다먹을때까지 뜨겁게 먹을수 있었어요

깨탕만 먹었었는데 토장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깨탕 토장탕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같이 오신분이랑 나눠먹는걸 추천드려요

둘다 놓칠수 없는맛이거든요..

고소함 최고인 깨탕도 폭풍흡입했습니다

무조건 나오자마자 밥을말아서 후루룩 먹어줘야해요

걸쭉한 국물이 나중엔 죽처럼 변하는데

너무 맛있게 한그릇 뚝딱했네요

가격은 일반 국밥보다 비싼편이지만

다슬기 한알 한알 까는거 생각해보면

그리 비싼거도 아닌 가격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