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북한강 가볼만한곳 추천 금남리 한강숯불민물장어

by 금초v 2023.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서울 근교로 다녀온곳인데요

북한강 가볼만한곳 검색해보다가 맛집만 잔뜩

검색해 보았네요^^;;

먹을거도 많고 구경할곳도 있어 한번쯤 가볼만한

북한강 입니다 물도 보고 산도보고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생각보다 북한강 가볼만한곳 이 많더라구요

서울에서 가깝기도 하고 맛집도 많아서 자주올거 같아요

일단 도착하자마자 오게된

금남리한강숯불민물장어 입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라 주차걱정은 노노

손님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길가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 쉬웠어요

사실 이집은 갈비도 먹을수 있고 장어도 먹을수

있는집이라 장어 못드시는분들도

편하게 올수있을거 같았어요~

 
 

일단 가게가 넓고 좋더라구요

실내도 넓어서 가족모임 하기도 부족함이 없어보이구

무엇보다 야외에 테라스가 있어  봄 여름 가을엔 경치를

구경하면서 먹을수 있다는점이 큰 장점이었어요

 

 
 
 
 

기본 상차림 입니다

일단 미나리 상추 감자

미나리 주는게 특이했네요 같이 싸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외에는 고추 백김치 명이나물 마늘 생강등등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상차림 오른쪽 왼쪽 찍어봤어요~

이집은 다른 장어집이랑은 다르게

구워져서 나온다는 점이에요

편하게 살짝만 더 익혀 먹으면되서 무지 편했어요

장어는 토종 국내산 쟈포니카 민물장어라고 합니다

장어뼈도 같이 나와요

바삭하게 구워 먹으면 고소하게 맛있는 장어뼈

칼슘이 가득 가득 하다하니 열심히 먹어 줬어요

장어도 시켰지만 저는 갈비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갈비도 옆에서 같이 구워 나왔어요

갈비 드시는 손님들도 있었어요

장어도 맛있지만 갈비도 맛있었음

갈비가 익는동안 일단 장어 먼저 맛있게 먹었습니다

장어는 비싸서 자주 못먹곤 하는데

요기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오동통한 장어 그냥 한번 먹어보고

소스에 찍어서도 먹어본다음

 
 
 
 

생강이랑 명이나물이랑 미나리랑

이렇게 먹고 저렇게 먹어도 맛있었어요

장어is 뭔들 

그다음으로 갈비를 흡입해 봅니다

 
 

미나리랑 갈비랑 싸먹는거도 매력있더라구요~

삼겹살이랑 미나리는 먹어봤는데

갈비랑 미나리는 처음 먹어봤어요

미나리 좋아하시는분들은 다들 좋아하실거 같았어요

갈비먹으면서 밥 시키니 나온 된장찌개

꽃게가 들어있어 시원하니 맛있었다는

가격은 둘이서 배터지게먹고 10만원도 안나온가격

너무 맛있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대만족하며 먹고 나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