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신내 제주근고기 맛집 은평구 고기 맛집 제주미목식당

by 금초v 2023. 3. 11.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친구가 추천해준 은평구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미목식당 입니다

주말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더라구요

 

요즘 날이 많이 풀려서 봄날씨 같아 너무 좋습니다 ~

그래서 일산을 벗어나 은평구 연신내로 놀러 간김에 들른 맛집이에요

 
 

웨이팅 있는날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게가 깔끔 하더라구요

날 좋을땐 야외 테라스에서 고기 궈먹을수 있는곳도 있다고해요

저는 안에 자리 잡았습니다

주차는 바로옆 우체국이나 골목길 안에 하면 되는데

제가 간날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자리 찾기가 쉽지 않았네요ㅠ

은평구 고기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웨이팅까지 있으니 확실히 맛집이 맞나봐요

웨이팅 있는집은 왠만하면 안기다리고 다른곳 가곤

하는데 친구가 맛있다고 먹고 가자고해서

그냥 기다렸어요

가게 인테리어에 눈이 갔어요

모던하고 세련되서 카페 느낌이 나더라구요

불을 연탄불을 쓰시더라구요

연탄불에 구워먹으면 그렇게 맛있죠~~

 
 
 
 
 
 
 
 
 

다양한 반찬과 소스들이 맘에들었어요

제주고기집 답게 맬젓소스랑 와사비 쌈장 등등

소스도 다양했고 반찬도 딱 먹기 좋게 나온거 같습니다

주인공 고기느님 등장

두툼하니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같이나온 감자 아스파라거스 버섯 꽈리고추도

한세트 입니다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고기는 제주도산 돼지고기이고

교차숙성을 해서 한층더 부드럽고 육즙이 퐝퐝

터진다고 합니다

세트에 같이 나오는 치즈 2조각

치즈도 존맛탱

고기를 후딱 구워볼게요

같이나온 야채들도 같이 올려줬어요

빛깔좋은 고기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따로 제가 구울 필요가 없어

너무 좋았어요 고기 구워주는집 최고

딱 맛있게 육즙을 가둬서 구워 주시더라구요

고기는 사실 굽는게 제일 중요한데

직원분이 맛있게 잘구워주셔서 기다리다가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맛있는 첫입

역시나 고기는 일반고기보다

두툼한 근고기가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돼지고기도 육즙이 팡팡 터질수 있구나를 느낄수 있어요

 
 
 

맬젓에도 찍어 먹고 쌈싸서도 먹고

와사비랑도 먹고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김치찌개도 시켰는데

신김치로 끓인 김치찌개라 고기로 살짝 느끼할수도

있는 속을 게운하게 해줬어요

술도 같이 먹었는데 술안주로 완전 추천드려요

 

치즈도 맛있게 구워 먹었는데

더 추가 할까 하다가 배가 불러서 포기

사진은 못찍었지만 공기밥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둘이서 고기 500그람이라 적은 양이 아니더라구요~

마지막 후식 젤라또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했던

제주미목식당 이었습니다

완전 추천 맛집입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연신내 우체국 바로 옆이라 찾긴 쉬우실거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