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초밥 우동 맛집 추천 웨스턴돔 타마시 초밥

by 금초v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최근 다녀온 일산 웨스턴돔

타마시 초밥 인데요

일산에서 맛있기로 유명한곳이에요

초밥도 초밥이지만 우동도 맛있답니다

웨스턴돔 벧엘교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도는 언제나처럼 마지막에 첨부해드릴게요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 인점 참고해주세요

가격대는 보통인거 같고

평일 점심특선이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제가 갔던날은 주말이라 스시랑 우동

각자 하나씩 주문 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간장 , 장국 입니다

장국이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폭풍 드링킹 했습니다

주인공 모듬초밥 이에요

광어 연어 참치 새우 계란초밥 등등

구성은 딱 알맞는거 같네요

광어 말고 참치가 더 나왔음 좋았을텐데

스시 10개 밖에 없어 배가 안찰거 같지만

적당히 딱 배부를정도 였어요

남자분들은 배가 안찰거 같은 양이에요

광어 초밥 냠냐미

저는 참치랑 연어가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참치초밥 좋아하는데

하나밖에 없어서 쬬콤 아쉽 

 

그다음은 튀김우동

우동안에 새우튀김이랑 단호박튀김이 들어있는데

새우튀김이 존맛탱이에요

새우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튀김이 바삭하면서도

국물 뭍혀진곳도 나름 맛있고 너무 잘먹었네요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계속 먹게 되었어요

면은 일반 우동면인데

국물이 얼큰하니 맛있어서 면보다는 국물을

계속 떠먹게 되었어요~

면을 그다지 안좋아 하는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 좋아 하시는 분들은 백퍼 좋아할맛

초밥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는데

우동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려요~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면 됩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