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보양식 추천 오리 진흙구이 솔밭오리

by 금초v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 돌아 다니고 싶은데

이놈의 귀차니즘이 집콕하게 만듭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주말일때 몸보신 하러 다녀온

오리 진흙구이집 솔밭오리 입니다

이집은 제가 완전 어렸을때부터 와서 먹었던곳인데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곳이라

가족들끼리 외식하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양도 많아서 둘이서 오기엔 양이 너무 많고

적어도 3-4분이서 와야하는곳이에요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저는 여기에선 꼭 진흙구이만 먹었어요

대표메뉴가 오리 진흙구이 랍니다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오시기전에 예약하고 오시는게 중요해요

 
 
 
 
 
 
 
 
 
 

반찬들이 많이 나오는 편이에요

시골반찬 느낌이라 좋네요

도라지 무침이 진짜 맛있어요

이건 고기랑 같이 싸먹는 양배추 소스

느끼할때 같이 먹으면 맛있답니다

주인공 오리진흙구이가 나왔어요

30분 전에 예약하고 가서 빨리 나오니 좋네요

가서 기다리실 위험이 있으니 예약은 필수

6시 이후에 2인이상 안되서 그런지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기름기는 쫙 빠지고 안에 건강식들이 잔뜩

들어있어 몸보신이 제대로 되는거 같습니다

 
 

양배추 소스에 찍어먹고

소금에도 찍어 먹었어요~

안에 알도 들어 있는데

오리알인거 같지만 달걀이라고 하네요

 
 

서비스로 주신 오리훈제랑 오리만두

만두피가 두꺼운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숭늉까지 냠냠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하고 포장해왔습니다

일산에서 몸보신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위치는 봉일천 가는 길에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