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백석 코로나 안전 식당 경복궁 룸 식당 갈비 고기 맛집

by 금초v 2021.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이 넘어서 결국 4단계가 되었네요

예전에 다녀 오긴 했지만 코로나로 갈곳이 없을때

갈만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일산에서 손님 접대 하거나 상견례때 올만한 곳인데요
바로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경복궁 고기집 입니다
일산 사시는분들은 아실만한 곳이에요

 

여기는 건물 하나가 다 음식점이라 주차도 편하고 해서

한번씩 이용하는곳 인데요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가곤 한답니다~

 

 


1층에 주차하고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되는데
건물안에 고깃집 횟집 다 있어요

주차장이 넓긴한데 지하주차장은 없어서 모자를때는

옆건물에 주차하고 와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경복궁의 장점은 모든 테이블이
개별룸으로 되있다는점 인데요

요즘같은 시대에 가기 딱 좋아요 


입장전부터 발열 체크는 물론이고
(4단계 되기 전에 방문했을때도 체크하던곳)

소독도 철저히 하는거 같아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각 룸마다 소독도해서
클린룸이라고 적혀있어 있는게 뭔가 안심이 되었어요

손님 한팀이 나갈때마다 바로 소독하시나 봐요~

 


방안에도 클린룸이니
안심하고 식사하라는글이 써져 있답니다

진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니까 저런 문구를 써놓으셨겠죠?

아예 다른 방들이랑 분리가 되있어서 

안심하고 여유롭게 밥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메뉴판 입니다 단점이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는점 입니다

근데 서비스가 좋아서 비싸도 올만해요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급진 느낌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신거 같습니다

고기도 직접 다 구워주셔서 오면 먹기만 하면 됩니다

양념갈비 2인 세트 주문 했습니다
기본셋팅 사진 한장 

깔끔하게 셋팅 되어 있네요~ 

 


숟가락이 2개라 바깥쪽 둥근 숟가락으로
죽 먼저 폭풍흡입

먹기전에 간단히 배체울수 있는 죽이에요 

 


동치미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시원한 국물이 땡겼는데 나오자마자 마셨습니다

 

이름 모를 맛있는 반찬ㅋㅋ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있는재료 한번에 잘 비벼서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반찬

 


생선도 먹기좋게 한점씩
세트로 시켜서 회도 나오는거에요 

단품으로 시키면 회는 안나오고 고기만 나온답니다

 

반찬이 진짜 다양하고 정갈하게 잘나와요


생선살로 튀긴 탕수육 같은거도 나오구

 

 

 

고기랑 같이 먹을 야채 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다양해서 좋았어요 

 


그외 찌개도 나오고 밥도 나오고

반찬만 먹어도 배가 찰거같은 기분이에요

메인요리 주인공 갈비 등장
1인분 43.000원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기도 질이 너무 좋아서

돈이 아까운 느낌은 들지 않는답니다

가족이 생각나는 그런곳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란 마음이 생겨요~

 


앞뒤로 맛있게 익어가는 갈비 !
저는 고기를 다좋아하긴 하지만 그중에 갈비를
진짜로 좋아 한답니다

달달한 양념에 촉촉한식감
사진보니 군침이 마구마구 생기네요

고기가 육즙이 가득해서 고기질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맛은 좋아요

 


다 구워서 한쪽으로 올려줍니다
먹을때마다 하나씩 데워먹었어요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는

시스템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는 언제 먹어도 안질리고 맛있죠~


영롱한 고기 빛깔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추가로 육회를 주문했더니
세가지 반찬이 더 나왔어요

별거아니지만 이런 서비스가 계속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반찬을 다 먹진 못해서 아까웠지만요~

 


양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육회
이름이 눈꽃육회 라고 하네요

육회랑 주변에 눈꽃처럼 가루들이 뿌려져 있어서 눈꽃육회인가봐요

sns용 사진으로는 너무 좋네요

저는 안올렸지만^^;;

 


치즈가루인가? 무슨 가루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특별히 다른데에 비해 맛있다 이런건 모르겠는데
배부를때 안주로 먹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시원한 유자티로 마무리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사람 많은곳 가기 무섭다면
올만한 그런 식당이었습니다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다 괜찮은데

비싸다는점은 참고하시고 가세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일 또 올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백석 #경복궁 #맛집 #팔로우 #맞팔
#맞팔로우 #맞팔환영 #맞팔친구 #일상
#먹부림 #먹방 #jmt #맛집추천 #맛집탐방
#네이버 #맛집여행 #고양시맛집 #백석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