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즐길거리 파주 임진각 평화 곤돌라 체험

by 금초v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 왔네요
파주 임진각에 위치한 곤돌라 체험 포스팅 입니다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진짜 예~~~전에 왔을때는 없었는데
오랜만에오니 새로 생겼더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바로 타러 고고 했습니다


임진각 주차장에서 보시면 바로 크게 건물이
보여서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없을거 같아요

저도 특별히 타러간거는 아니었지만
눈에 보여서 즉흥으로 타러 갔던거였죠


가격표도 나와있네요
곤돌라 타고 12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그리 오랫동안 타는건 아니라는점 참고하세요


일단 타려면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신분증 없으신분들은 안되요!

신분증과함께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하셔야해요


이름 주소 전화번호 다작성하시구
그다음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신분증준비해주세요

그다음에 매표소에서 줄선다음 탑승권을구매해주면 되는데
저는 주말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답니다
마지막으로 표를사고 나서 빨간 화살표를 따라
3층탑승장 가서 타면 끝이랍니다

별거 없지요?
그치만 신분증은 꼭 있어야하고
마스크없이는 탈수 없다는점 잊지 말아주세요


이렇게 보안서약서와 뒷면에 개인정보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앞면은 못찍었네요


그다음 매표소에서 표 끊기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는 싫지만 어딜가나 사람이 많지 않은건
너무 편한거 같아용


매표소 앞에 운용약관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다른이용객이랑 동승할수도 있다고 했지만
사람이 없어서 우리끼리만 탄게 너무 좋았어요👍👍


표는 팔찌라 팔에 둘러 주고나서


이렇게 빨간화살표를 따라 가면됩니다
외국인들도 쉽게 찾을수 있을거 같아요



빨간 화살표를 따라 에스컬레이터를
두번타고 3층까지 올라갑니다
그러다보면 3층에 곤돌라가 짠~ 생각보다 무지 크네요

10명까지 탑승할수 있다니 크기가 짐작 가시나요?


코로나 때문에 민통선 내에서 하차를 못한다고 적혀있네요
곤돌라 탑승후 출발
탈때는 천천히 가는데 갑자기 가속이 살짝 붙으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저는 왜이렇게 느리냐며 툴툴거리다
갑자기 빨라져서 (저 회색 바닥을 지나는 순간) 깜놀했답니다


유리바닥이라 고소공포증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고소공포증은 없어서 너무 즐거웠다는~


강을 건너고 있네요
저는 사실 강만 건너면 북한인줄 알앗는데 아니더라구요

임진각에서 망원경으로
강 건너 보면서 사람 보이면 북한사람인줄알고
신기해하곤 했는데 뭔가 속은 기분 이었어요^^;;


갯벌도 있네요 그냥 흙인줄 알았건만

그동안 북한땅인줄 알았던 곳으로
사실 타고 갈때까지도 북한을 내가 와보다니
그래서 개인정보를 다 적는구나 생각했었어요  바보같이


반대쪽 승강장 도착후
내리진 못하고 바로 돌아서 왔던곳으로 되돌아갑니다


강 또 건너기 갈때는 신났는데 올때는 허무
돈이좀 아까운 느낌이었어요
9천원에 북한땅 갔다 오는줄


무튼 끝나서 내리면 다시 검정화살표를 따라서
내려 가면됩니다


저희가 내리자마자 곤돌라 안을 소독하시더라구요
하나하나 소독하는 모습에 뭔가 안심이 됬습니다

많은사람이 좁은공간에 타는 곤돌라라서
걱정을 좀했지만 그런 걱정이 싹 날아갔어요

파주디엠지곤돌라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73

 

상세보기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 드릴게요

한번쯤 탈만하지만 두번은 안탈거같은
파주 디엠지 곤돌라 였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