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즐길거리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by 금초v 2021.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극장 포스팅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극장을 못가고 있는데요
이럴때 갈수있는 자동차극장이 있었네요
여태 왜 이생각을 못했나 싶었어요

사실 자동차 극장은 처음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번 포스팅때 올려드린 임진각 갔다가
근처에서 밥먹고 자동차 극장을 왔습니다

 


자동차 극장은 미리 표를 예매하고 그럴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그냥 차 끌고 가서 입장하면 됩니다
자리없을까 하는 걱정은 노노
많은 차들도 다 수용 가능 하다고 해요

 

 


자동차극장 지나가다가 본적은 있는데
온거는 처음이라 무지 기대가 됬지요 

 


차줄을 따라서 돈이나 카드 준비하시고 입장하면 됩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금방 들어가서 좋았어요

 


오픈은 5시라고 하네요
자동차 극장은 해가 져야지 볼수가 있기 때문에
8시반 영화가 첫영화라고 해요~

 


영화볼때 전조등 라이트는 전부 꺼주셔야 한다는점
참고하세요

 


입장료 24000원 만 내면 안에 몇명이
타있는 상관없다고해요

그렇지만 뒷자리에서 영화보기는 쉽지 않겠지요


 


입장할때 주시는 표 주파수가 나와있어요
1관부터ㅡ3관까지 있다고 해요


자동차극장 안입니다
차들이 벌써 바글바글 합니다
주차봐주시는 일하는분들이 가라는데로 가서
주차하면됩니다

 


스크린이 생각보다 무지 컷어요
뒤에 차들은 안보이려나 싶었는데
그런 걱정 할 필요 없더라구요~

 

 

 


주차완료
앞뒤옆으로 꽉꽉 차있는 차들
코로나 때문에 다 여기로 오신건지
아니면 주말이라 사람이 많은건지 차들이 무지 많았어요

 


영화 시작전에 화장실 꼭 다녀오세요~
휴게소 가서 먹을거 사러도 다녀오시구요
밖에서 사오셔도 되지만 극장안에 파는데가 있어서
오셔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안에 과자부터 술 젤리 뻥튀기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등 없는게 없답니다
그냥 마트수준

 

한쪽에는 떡볶이 계란등 분식류도 팔고있었어요

밥먹고 온거라 배가 안고파서
물이랑 젤리만 사서 차로 돌아왔어요

차로 돌아와서 주파수 맞춰주시구요


라이트안꺼지는분들은
차들 뒷쪽에 가셔서 검정 비닐이랑 테이프
사서 붙여줘야해요(1000원)

 


해가 점점 지고있네요
앞차가 비닐을 안붙여줘서 눈뿅 맞으며 대기


해가 질때쯤 영화가 시작합니다
앞차가 다행이 비닐을 붙여주셨어요


광고후 영화시작

자동차시트 눕혀서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왜 이제야 왔나 싶을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재방문의사100% 나중에 또올거에요
당분간 코로나 끝날때까진 영화보고싶을때
자동차극장 오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