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단기주차 인천공항주차장

by 금초v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2년전 코로나 전 크리스마스를

가족들이랑 해외에서 보내기위해 계획을 세웠었는데요

그때 조카도 같이 데리고 가느라 조금 힘들었네요

(애기 여권만들기 짐싸기 공항에서 버벅거리기등등)

그래서 형부가 공항까지 태워다 주셨는데

공항 갈일은 당분간 없지만 

혹시라도 공항 가실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시라고

제가 이용한 인천공항 단기 주차장 포스팅을 해드리려구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출국날 아침 형부가 공항을 내려주셔서

편하게 차로 이동할수 있었어요

한달넘게 해외에있을 예정이라 짐이 진짜 많았어요

일단 제1공항으로 갔습니다

왼쪽으로 붙어서 가다보면 단기주차장이라고 나와있어요

처음 와서 헷갈려하실수 있는데 네비찍고 가시다가

그냥 무조건 왼쪽으로 붙어서 가면 되세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51

 

단기주차장은 공항가까이 붙어있어 이동하기도 쉽고

주차료도 그리 비싸지 않고 공항이랑 통로로 연결되어있어

여객터미널 표지판만 보고 따라 가시면 쉽게

찾아 가실수 있습니다

제일 왼쪽차선 쭉 가시다보면 단기주차장 푯말이 보입니다

왼쪽으로 빠지신 다음 그다음 바로

두갈래 길로 나뉘는데 그담 오른쪽으로 가셔야 단기주차장입니다

왼쪽으로 쭉가시다가 빠지면 바로 오른쪽으로

들어가는거로 외우시면 쉽게 찾아갈수 있어요

오른쪽으로 빠지자마자 바로 여러갈래의 길로 나뉘는데

지하1층은 발렛하실분들 들어가시면되고

아니면 지상이나 지하2층으로 가세요

저는 지하2층에 차를 주차하고

카트를 끌구 바로 출국하러 고고했어요

지하 2층으로 주차하러 들어가는길

주차장은 정말 넓고 복잡하긴 하지만

중간 중간 들어가는 곳이 있어 근처에 잘 주차하시구 올라가셔서

제1여객터미널 이라고 써진 표시판만 잘 따라 가시면 됩니다

바로 연결 되있어서 찾아가시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공항가는길에 음식점도 있고 약국도있고

겨울->여름 나라로 가기전 외투 보관하는곳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별거 아닙니다

힘들게 바로 출국장서 뒤에 차오는거 신경쓰고

하시지 말고 편하게 단기 주차장 이용해보세요~

저도 백신 다 맞고나면 일때문에 해외 나갈일이 있는데

어쩔수 없이 해외 출장 가시는 분들한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