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재래어시장 저렴한집 싼집 찾기

by 금초v 2021.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날씨가 비가 왔다 좋았다 오락 가락 이네요

 

올해 봄에 소래포구 다녀왔는데요

코로나라 사람 많은곳을 가고싶진 않았는데

작년에도 이러다 집에만 있었던 터라

이번엔 고민고민하다가 큰맘먹고 다녀 왔었습니다

다행히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더라구요

소래포구 불나고 난후 처음으로 찾아오게 되었는데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소래포구는 종합어시장과 재래어시장이 있어요

가격은 재래어시장이 더 싼편

참고하시고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종합 어시장 먼저 구경 갔어요

여기는 자꾸 보고 가라고 상인분들이

붙잡으셔서 민망 했습니다

제대로 볼수가 없었어요

 

 

싱싱한 꽃게 털게 회 랍스타 등등

싱싱한 회랑 해산물이 많았어요 보는 재미가 쏠쏠

보고가라고 잡지만 않았으면 꼼꼼히 봤을텐데

부담스려워서 제대로 보질 못했어요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상인분들

쉬는날인데 사람이 생각보다 없어서 좋았어요

마음 놓고 사진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제 반만한 엄청큰 대게도 보고 처음보는 털게도 있었어요

털게도 무슨 맛인지 한번 맛보고 싶었지만

그래도 오늘은 꽃게를 먹으러 온것이니 구경 했어요~

 

 

종합어시장은 올해 봄 기준

꽃게 가격이 1키로 5-6만원 정도 했습니다

정찰제는 아니고 가격이 바뀌나바요

 

갑각류 가격은 비쌌지만 회 가격은

무지 쌋어요 광어 2만원

엄청나게 싸죠?

그치만 왠지모르게 이날은 회는 안먹었어요

 

그다음 찾아간 재래어시장 입니다

여긴 젓갈류 문어 새우 해삼 멍게 가리비

홍합 쭈꾸미 산낙지 등등 여러가지 해산물들이 잔뜩 입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가격 저렴한거 보이시나요

새우 만원 산낙지도 4-5마리 만원 이네요

 

 

 

생선구이도 보이고

소라 번데기 마른 생선들도 있었습니다

 

 

멸치 김도 있네요

여기는 종합 어시장보단 손님이 있는편이었어요

사진을 찍을수가 없다~.~

확실히 재래어시장이 가격이 저렴합니다

크기에 따라 가격은 달랐지만

숫게는 2만원 짜리도 있었고

암게는 3 -4.5만원정도 했네요ㅋㅋ

종합어시장 에서 먹었으면 큰일날뻔!!

저는 열심히 돌아다녀서 알꽈찬 암케 3만5천원에

1.2키로 먹었습니다 헤헷

아무튼 다음 포스팅에서는 먹는거 포스팅 해드릴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소래포구종합어시장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역로 12

소래어시장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도로 86-6

발품 많이 팔아서 싸게 드셔요~~

반응형

댓글